U+ 스마트홈 [삼성 로봇청소기 with U+스마트홈] 앱에 원격 차단, 오류 발생, 연결 끊김이라고 보이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원격 차단 : 제품에서 원격 실행을 설정해야 합니다. 삼성전자 사용설명서의 원격 설정 부분을 참고해 주세요.
• 오류 발생 : 제품에서 오류가 발생한 상황으로 먼저 제품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 연결 끊김 : 제품과 와이파이 공유기의 연결이 끊긴 상황으로 제품의 와이파이 연결 상태를 먼저 확인해 주세요.
U+ 스마트홈 [AI리모컨허브] 자동실행 또는 동시실행을 만들었는데, AI리모컨허브에 등록한 가전제품만 제대로 작동하지 않아요.
AI리모컨허브의 전원이 켜져 있는지, 와이파이 공유기가 잘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또한 실행하려는 가전제품의 전원선이 잘 연결되어 있는지, 플러그 또는 멀티탭의 전원이 켜져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U+ 스마트홈 [간편버튼] U+ID가 꼭 있어야 하나요?
U+ID 또는 휴대폰 번호 중 한 가지는 꼭 필요합니다.
간편버튼은 U+스마트홈 앱을 이용하여 버튼 기능을 설정할 수 있으며, U+ID 또는 휴대폰 번호는 U+스마트홈 앱에 로그인할 때 필요합니다.
U+ 스마트홈 [가스잠그미] 기기를 설치 못할 수도 있나요?
기존 가스밸브와의 모양, 크기 차이 등으로 인해 가스잠그미를 설치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가스잠그미에 맞는 가스밸브로 교체하고 싶다면, 각 지역 도시가스 고객센터에 문의해 주세요.
U+ 스마트홈 [현관CCTV] 현관CCTV만 구매해 사용할 수 있나요?
현관CCTV는 임대 기기로 U+스마트홈 서비스에 가입해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해지 시, 꼭 반납해 주세요.
U+ 스마트홈 [대성쎌틱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에서 해당 온도조절기를 실행할 수 있나요?
아래 내용을 따라하면, U+스마트홈 앱에서 기기의 온도조절, 모드 변경 등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다른 U+스마트홈 기기와 연동할 수도 있습니다.
생활 패턴에 맞는 온도를 편리하게 조절해 보세요.
① 대성IOT보일러 앱에 가입한 후 온도조절기를 등록해 주세요.
② U+스마트홈 앱에 로그인한 뒤 OOOO에서 대성IOT보일러 앱에 가입한 아이디, 비밀번호, 휴대폰 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U+ 스마트홈 [쿠쿠 밥솥 with U+스마트홈] 제품 배송 및 AS 문의는 어디에 해야 하나요?
배송 문의는 U+Shop이 담당하는 쿠쿠전자 대리점 1644-6659(유료)로, A/S 문의는 쿠쿠전자 고객센터 1588-8899(유료)로 전화해 주세요.
U+ 스마트홈 [삼성 냉장고 with U+스마트홈] 이용요금이 어떻게 되나요?
기기 구매 후 U+스마트홈 앱에 기기를 등록하면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U+ 스마트홈 [AI리모컨허브] 거실에 동일한 브랜드의 가전제품이 2대 있어서 그런지, AI리모컨허브로 누르면 2대가 모두 작동합니다. 왜 그런가요?
같은 제조사의 가전끼리는 리모컨 하나를 같이 쓸 수 있는 것처럼, 같은 브랜드의 가전이 한 공간에 있을 때 AI리모컨허브를 실행하면 2개의 제품이 동시에 동작할 수 있습니다.
출처: 엘지 U+ FAQ: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