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스마트홈 [삼성 세탁기 with U+스마트홈] 삼성 세탁기 with U+스마트홈이 고장 나면 어디로 연락해야 하나요?
삼성전자 고객센터 1588-3366(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LG U+ 스마트홈 [삼성 로봇청소기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에 등록한 가전제품은 어떻게 삭제하나요?
삼성 스마트홈 앱에서 등록된 제품을 삭제하거나 U+스마트홈 앱에서 해당 제품의 연동을 해제해 주세요.
LG U+ 스마트홈 [전기료미터] 어디에 설치 하나요?
LG유플러스 홈매니저가 직접 방문하여 두꺼비집(분전반)의 안전성 여부를 확인한 뒤 두꺼비집 내부에 설치합니다.
두꺼비집이 노후되었거나 내부의 누전차단기가 고장 난 경우, 두꺼비집 뚜껑을 열 수 없어 내부를 볼 수 없는 경우에는 설치할 수 없으니, 참고해 주세요.
LG U+ 스마트홈 [전기료미터] 전기절약메시지는 무엇인가요?
전기절약과 안전에 도움이 되는 메시지입니다.
지난 달 대비 이번 달 예상 청구요금 안내, 이번 달 예상 누진 단계 안내, 누진 단계가 높아지기 이틀 전 안내, 갑자기 많아진 전기사용량 안내, 장기간 집을 비우는 경우 보안 주의 안내 등이 있습니다.
LG U+ 스마트홈 [삼성 세탁기 with U+스마트홈] 삼성 세탁기 with U+스마트홈은 어디에서 구매할 수 있나요?
삼성 스마트 가전은 삼성디지털프라자뿐만 아니라 삼성가전을 취급하는 대부분의 판매처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재고 여부는 판매처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LG U+ 스마트홈 [에어센서] 실외에 설치해도 되나요?
에어센서는 실내용으로 제작된 기기라 실외에서는 정확성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특히 비나 눈을 맞으면 기기가 고장 날 수 있으므로, 가급적 실내에서 사용해 주세요.
LG U+ 스마트홈 [현관CCTV] 방문자는 초인종을 눌러야 하나요?
현관 CCTV가 자동으로 방문자를 인식하여 스마트폰 앱으로 알려 줍니다.
방문자가 현관 CCTV를 누를 필요 없이 편리하게 대화가 가능합니다.
LG U+ 스마트홈 [간편버튼] U+스마트홈 앱에 가입하지 않은 사람에게도 긴급호출을 보낼 수 있나요?
U+스마트홈 앱 가입 여부와 상관없이 등록된 사람에게 긴급 호출 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LG U+ 스마트홈 [삼성 공기청정기 with U+스마트홈] 앱에 나타나는 청정도는 어떤 기준으로 보여지는 건가요?
초미세먼지 PM2.5를 기준으로 표시됩니다.
출처: 엘지 U+ FAQ: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