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무드등] 와이파이가 변경된 경우 어떻게 하나요?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무드등] 와이파이가 변경된 경우 어떻게 하나요?
스마트홈

스마트홈 앱에서 무드등 기기를 해제한 다음, 다시 연결해 주세요.
기기를 해제하기 위해서는 스마트홈 앱의 오른쪽 상단 메뉴에서 '우리집 관리' 를 선택하여 '기기 해제' 를 선택해 주세요.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결제수단] 포인트파크 할인권은 사용 한도가 있나요?

모바일

1회 구매 시 최대 5개까지 적용할 수 있으며 결제 금액을 초과하여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설치/개통/AS] 인터넷, IPTV, 인터넷전화 서비스를 개통하는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인터넷/IPTV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신청서 작성완료 후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에서 가입 확인 전화를 드립니다.
이후 개통센터에서 개통일정 확인 전화 후 개통기사님이 고객님의 댁내에 방문해서 서비스 설치, 개통 작업을 해드립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 ☎1644-7070(매일 9~24시/공휴일도 상담가능)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인터넷] 와이파이란 무엇인가요?

인터넷/IPTV

와이파이란 Wireless Fidelity의 약자로 무선데이터 전송 시스템입니다. 즉, 무선 방식으로 통신을 가능하게 한 기술입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무드등] 아침 기상알람은 어떻게 설정하나요?

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 실행 → [무드등] → [예약 설정]에서 알람 시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수면센서를 함께 사용하고 있다면, U+스마트홈 앱의 [수면센서] → [아침 기상 알람]
→ 원하는 시간 선택 후 [무드등으로 깨우기]를 눌러 설정할 수 있습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에어센서] 앱에서는 기기 등록을 완료했다고 나타나는데, 실제 앱을 통해 에어센서를 사용할 수 없어요.

와이파이 공유기와 기기를 다시 연결해야 합니다.
아래 순서대로 시도해 보세요.
         
1. 와이파이 공유기의 전원을 껐다가 켜세요.
2. 공기질알리미 전원을 껐다가 켜세요. 전원선을 뽑고 전원 버튼을 2초 동안 누르면 꺼집니다. 다시 버튼을 2초 동안 누르면 전원이 켜집니다.
3. 전원선을 꽂은 다음, 화면 왼쪽 상단에 와이파이 아이콘이 나타나는지 확인하세요.
4. 와이파이 아이콘이 깜빡이거나, 아이콘에 대각선이 그어져 있으면 와이파이 연결이 끊어진 것입니다. 휴대폰이나 노트북을 통해 와이파이가 정상 작동하는지 확인해 주세요.
5. 와이파이가 정상 작동한다면 휴대폰과 기기를 블루투스로 다시 연결해 주세요.
     
위 방법을 통해서도 연결되지 않는 경우, 휴대폰에서 사용중인 와이파이 공유기 정보를 삭제한 후 휴대폰과 기기를 블루투스로 다시 연결해 주세요.

여전히 연결이 되지 않는다면 고객센터 101로 연락주세요.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동작감지센서_Easy 전용] 움직임을 감지해도 스마트폰에서 알림이 울리지 않아요. 어떻게 설정하나요?

스마트폰에서 알림을 받기 위해서는, 자동실행 기능을 이용해 알림을 설정해야 합니다.
   
▶ 자동실행 기능으로 동작감지센서 알림 설정하기
U+스마트홈 Easy 앱 실행 후 홈화면 아래 [자동실행] 누르기 → [설정하기] → '실행조건'에서 [추가] → [동작감지센서] → [움직임을 감지] →
'실행동작'에서 [추가] → [푸시메시지 알림 받기] 또는 [팝업+푸시메시지 알림받기] 누르기



출처: 엘지 U+    자후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