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간식로봇] A/S 신청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스마트홈
바램펫 고객만족센터(070-8797-8923) 또는 카카오톡 채널 바램펫, 앱 내 문의하기를 통해 접수 부탁드립니다.
A/S 요청 시 보증서를 반드시 제출해 주세요.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원격급식기] 다른 급식기와 어떤 것이 다른가요?
스마트홈
반려동물의 활동량, 연령, 몸무게에 맞춰 1일 권장 칼로리를 추천해주고 오늘 하루 얼만큼 먹었는지 알려줘요.
급여한 사료가 적은 경우 실시간으로 밥을 줄 수 있어요.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맘카 Easy_Easy 전용] 외장메모리카드도 포함되어 있나요?
스마트홈
아니요.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우리집 지킴이 Easy 가입시 U+Box 저장용량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움직임 및 소리 감지 시 녹화되는 영상과 타임랩스 영상은 U+Box에 저장되기 때문에 외장메모리카드는 필수 구성품이 아닙니다.
감지 영상 뿐 아니라, 맘카가 촬영하는 모든 영상을 저장하길 원한다면 외장메모리카드를 별도 구매하여 꽂아 주세요.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간식로봇] 외부에서 동작이 가능한가요?
스마트홈
네, 실시간으로 간식주기 기능과 자율주행 켜기/끄기 제어 가능합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원격급식기] A/S 보장 기간이 궁금해요.
스마트홈
무상 보증 기간은 1년이며, 1년간 무상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유상 수리에 해당하는 경우> 사용 설명서 내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및 사용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이 발생한 경우 제품을 떨어트리거나
반려동물로 인한 충격으로 인해 제품이 고장 난 경우 침수 등 제품 내 이물질로 인한 고장 제품 임의 분해로 인한 고장 및 정품이 아닌 부품을 사용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
* 상기 보상 기준은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에 의거합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CLOVA Clock+] Clova Clock+를 분실했습니다.
스마트홈
Clova Clock+는 임대 기기 이므로, 분실 시 고객부담금이 발생합니다.
약정기간 내 분실하여 서비스를 해지하는 경우 할인반환금도 발생하오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수면센서] 잠을 잤는데 수면 리포트가 제공되지 않아요. 어떻게 하나요?
스마트홈
수면센서 기기가 전원에 연결되어 있는지, 정상적으로 측정이 되고 있는지 앱을 통해 확인해 주세요.
자는 동안에 몸이 수면센서의 센서 부위를 벗어나는 경우에도 측정이 제대로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모두 이상이 없는데도, 수면 리포트가 만들어지지 않았다면 기기 이상일 수 있으니 LG유플러스 고객센터 (국번없이 101)로 연락주세요.
출처: 엘지 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