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스토어 [무드등] 무드등의 가운데 와이파이 아이콘이 계속 깜빡여요. 왜 그런가요?

LG U+ 공식온라인스토어 [무드등] 무드등의 가운데 와이파이 아이콘이 계속 깜빡여요. 왜 그런가요?
스마트홈

와이파이 아이콘이 0.2초 간격으로 빨리 깜빡이면 와이파이가 연결되어 있지 않은 상태입니다.
와이파이 공유기의 전원을 확인하고 다시 연결해 주세요.
와이파이 아이콘이 1초 간격으로 천천히 깜빡이면 와이파이는 연결되어 있지만 스마트홈 서버와는 연결이 되어 있지 않은 상태입니다.
기기 해제 후 재등록을 해보세요.
와이파이 아이콘이 계속 켜져 있는 경우는 정상적으로 동작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LG U+ 공식온라인스토어 [전기료미터] 전기 사용량 측정이 정확한가요?
스마트홈

전기료미터의 전기 사용량 측정은 비교적 정확합니다.
집안의 전력량을 카운트하는 전력량계 수준(오차 1% 이내)의 정확성을 인증 받았으며, 매 초마다 사용량을 기록하여 보다 정확한 데이터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전기료미터는 월 1일 부터 말일까지의 사용전기량으로 보여줍니다.
단, 실제 전기 사용량은 가정마다 정해진 검침일 기준을 계산되어 월간 통계량은 고지서의 내용과 다를 수 있습니다.






LG U+ 공식온라인스토어 [도어센서] 야외에 설치할 수 있나요?

스마트홈

도어센서는 실내용으로 사용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발생 할 수 있는 습기 등은 사용에 문제가 없으나, 비를 맞을 경우 제품 이상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실내 사용을 권장합니다.




LG U+ 공식온라인스토어 [도어센서] 타사 도어센서와 혼용해 사용할 수 있나요?
스마트홈

타사 제품과 혼용해 사용할 경우, 정상적으로 서비스가 이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LG U+ 공식온라인스토어 [스위치] 스위치를 활용한 보안 기능이 무엇인가요?
스마트홈

스마트홈 스위치의 보안 기능은 여행, 출장 등으로 장기간 집을 비울 때에도 원격으로 조명을 켜고 끌 수 있어, 집 안에 아무도 없다는 느낌을 지울 수 있습니다.




LG U+ 공식온라인스토어 [플러그] 사용하던 플러그가 갑자기 앱에서 실행이 안됩니다.

스마트홈

1) 허브 및 와이파이 공유기(AP)의 일시적인 연결 실패일 수 있으니 와이파이 공유기의 전원을 껐다가 켜주시고 허브를 뺏다 다시 꽂아 주세요.
2) 플러그에 허브 또는 와이파이공유기(AP)가 연결되었는지 확인해 주세요.
허브 또는 와이파이공유기(AP)가 플러그에 연결되어 있을 경우 플러그가 꺼지면 기기가 실행되지 않습니다.
그래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 경우 LG유플러스 고객센터 국번 없이 101번(무료)으로 문의해 주세요.



출처:   LG 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