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기가지니 [설정] 선호 정보 관리에서 콘텐츠 추천 설정을 하면 어떻게 되나요?
뉴스, 영화, 지니뮤직에서 선택한 선호 콘텐츠를 기가지니가 하루에 2번에서 10번까지 추천해 주는 서비스 입니다. 추천 빈도는 사용자 선택이 가능하며, 추천차단 시간을 설정하면 그 시간을 제외한 시간에 추천해 줍니다.
KT 기가지니 [설정] 기가지니 앱의 사용자 정보에 설정된 비밀번호는 언제 사용되나요?
비밀번호를 설정한 경우 사용자 계정(ex. 우리집, 아빠 등) 변경 시 비밀번호를 입력해야 계정이 변경됩니다. 또한 간편결제서비스와 생체인증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가 설정되어 있어야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KT 기가지니 [설정] 기가지니 G메뉴는 무엇인가요?
기가지니는 음성인식 비서이지만, TV화면을 통해서도 더 쉽고 정확하게 정보를 제공합니다. 이때 다양한 기능과 설정을 할 수 있도록 제공하는 TV화면이 "기가지니 G메뉴"입니다.
KT 기가지니 [계정] 가족이 함께 사용하는데 기가지니 기기를 사용하는 도중에 사용자(계정)를 바꾸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사용자 계정을 변경하기 위해서는 음성으로 ["지니야, ㅇㅇ 계정으로 변경해줘"]라고 하면 됩니다.
또는 TV화면의 [G메뉴 > 설정 > 사용자 정보 > 사용자 계정 전환]을 선택하여 기가지니 기기의 사용 중인 계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KT 기가지니 [설정] 초기 화면을 기가지니홈(G메뉴)으로 설정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초기화면을 기가지니 홈(G메뉴)로 설정하시려면 TV화면의 [G메뉴>설정>기가지니 기기설정]에서 초기화면을 G메뉴로 선택하시면 설정이 가능합니다.
KT 기가지니 [설정] 우리집 주소를 왜 등록해야 하나요?
등록된 우리집 주소를 기준으로 특정 장소까지의 교통정보, 버스도착시간 등의 교통기능과 등록된 주소 주변의 날씨, 주변지역정보(마트, 병원, 은행, 음식주문 등) 제공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KT 기가지니 [일반] 음성 명령 이용 내역을 저장하면 어디에 저장되며, 어떤 용도로 사용되나요?
음성명령 이용 내역은 [기가지니앱> [기기] 메뉴 선택>>음성 명령 저장] 에서 음성명령 저장을 선택한 경우에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용내역은 7일간 저장 후 삭제되며, 사용자가 본인이 사용한 명령어를 확인하는 용도로 활용됩니다. 음성명령 저장을 오프로 설정한 경우에는 저장되지 않습니다.
KT 기가지니 [일반] 기가지니1의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는 어떻게 하나요?
기가지니는 유선인터넷 혹은 Wi-Fi 공유기와 항상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자동으로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가 진행됩니다.
기가지니 본체를 리부팅(전원 on/off)한 후 부팅하면서 자동으로 업데이트가 진행되며, 업데이트 사항은 기가지니앱에서 공지사항을 통해 상세하게 전달드립니다.
KT 기가지니 [일반] 기가지니로 무엇을 할 수 있나요?
기가지니는 날씨, 뉴스, 교통 등과 같은 음성기반 생활편의 서비스 이외에 지니뮤직,올레tv, 통화, 홈IoT 기기 제어 등 KT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연결하여 음성으로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서비스 연결은 홈페이지나 앱 이용가이드를 참조하세요.
뉴스, 영화, 지니뮤직에서 선택한 선호 콘텐츠를 기가지니가 하루에 2번에서 10번까지 추천해 주는 서비스 입니다. 추천 빈도는 사용자 선택이 가능하며, 추천차단 시간을 설정하면 그 시간을 제외한 시간에 추천해 줍니다.
KT 기가지니 [설정] 기가지니 앱의 사용자 정보에 설정된 비밀번호는 언제 사용되나요?
비밀번호를 설정한 경우 사용자 계정(ex. 우리집, 아빠 등) 변경 시 비밀번호를 입력해야 계정이 변경됩니다. 또한 간편결제서비스와 생체인증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가 설정되어 있어야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KT 기가지니 [설정] 기가지니 G메뉴는 무엇인가요?
기가지니는 음성인식 비서이지만, TV화면을 통해서도 더 쉽고 정확하게 정보를 제공합니다. 이때 다양한 기능과 설정을 할 수 있도록 제공하는 TV화면이 "기가지니 G메뉴"입니다.
KT 기가지니 [계정] 가족이 함께 사용하는데 기가지니 기기를 사용하는 도중에 사용자(계정)를 바꾸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사용자 계정을 변경하기 위해서는 음성으로 ["지니야, ㅇㅇ 계정으로 변경해줘"]라고 하면 됩니다.
또는 TV화면의 [G메뉴 > 설정 > 사용자 정보 > 사용자 계정 전환]을 선택하여 기가지니 기기의 사용 중인 계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KT 기가지니 [설정] 초기 화면을 기가지니홈(G메뉴)으로 설정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초기화면을 기가지니 홈(G메뉴)로 설정하시려면 TV화면의 [G메뉴>설정>기가지니 기기설정]에서 초기화면을 G메뉴로 선택하시면 설정이 가능합니다.
KT 기가지니 [설정] 우리집 주소를 왜 등록해야 하나요?
등록된 우리집 주소를 기준으로 특정 장소까지의 교통정보, 버스도착시간 등의 교통기능과 등록된 주소 주변의 날씨, 주변지역정보(마트, 병원, 은행, 음식주문 등) 제공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KT 기가지니 [일반] 음성 명령 이용 내역을 저장하면 어디에 저장되며, 어떤 용도로 사용되나요?
음성명령 이용 내역은 [기가지니앱> [기기] 메뉴 선택>>음성 명령 저장] 에서 음성명령 저장을 선택한 경우에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용내역은 7일간 저장 후 삭제되며, 사용자가 본인이 사용한 명령어를 확인하는 용도로 활용됩니다. 음성명령 저장을 오프로 설정한 경우에는 저장되지 않습니다.
KT 기가지니 [일반] 기가지니1의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는 어떻게 하나요?
기가지니는 유선인터넷 혹은 Wi-Fi 공유기와 항상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자동으로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가 진행됩니다.
기가지니 본체를 리부팅(전원 on/off)한 후 부팅하면서 자동으로 업데이트가 진행되며, 업데이트 사항은 기가지니앱에서 공지사항을 통해 상세하게 전달드립니다.
KT 기가지니 [일반] 기가지니로 무엇을 할 수 있나요?
기가지니는 날씨, 뉴스, 교통 등과 같은 음성기반 생활편의 서비스 이외에 지니뮤직,올레tv, 통화, 홈IoT 기기 제어 등 KT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연결하여 음성으로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서비스 연결은 홈페이지나 앱 이용가이드를 참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