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기가지니 [명령법] 기가지니 리모컨 마이크 명령은 어떤 기능인가요?
음성명령의 호출어("기가지니", "지니야" 등) 대신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을 누르면 호출어를 부른 것과 동일한 상태가 됩니다. 즉 기가지니에 흰색 LED가 켜진 상태가 되므로 호출어 없이 음성명령만 하시면 됩니다.
음성명령 방법 : ["지니야" > LED가 켜지면 "TV켜"]
리모컨명령 방법 : [ 리모컨 마이크 버튼 누름 > LED가 켜지면 "TV켜"]
KT 기가지니[명령법] 기가지니에 명령할 때 반드시 호출어를 부른 후 LED가 켜질때까지 기다려야만 음성명령이 가능한가요?
"기가지니"라는 호출어를 부르고 곧바로 이어서 명령어를 바로 말할 수 있게 설정하려면[ G메뉴의 설정> 기가지니 기기 설정 > 바로 말하기 설정] 을 선택하시면 기가지니가 "네"라고 대답하거나 흰색LED가 켜지기 전에 바로 이어서 명령어를 말할 수 있습니다.
바로 말하기를 해제할 경우 호출어를 말한 후 기가지니가 "네"라고 대답하면 명령어를 말씀해주세요.
KT 기가지니 [시그나 건강연구소] 시그나 건강연구소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기가지니에서 시그나그룹의 건강연구소와 함께 제공하는 건강정보 서비스입니다. 다양한 건강정보뿐 아니라 치아건강 테스트와 같이 실제 건강상태를 체크하고, 힐링명화를 통해 정신적 안정도 함께 찾을 수 있습니다.
KT 기가지니 [시그나 건강연구소] 제가 찾는 약품명이 없어요.
기가지니 올바른 약품정보 서비스는 가장 자주 검색하는 약품 정보를 우선 제공하며, 향후 제공하는 약품 정보를 늘려갈 예정입니다.
KT 기가지니[집비서] 집비서 실행이 안됩니다.
집비서에서 부동산정보를 알아보기 위해서는 기가지니앱에서 집주소 등록을 해야합니다.
최초 1회 등록이 필요하며, 아파트에 한해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KT 기가지니[집비서] 우리집 수익률을 알려고 하는데 카카오톡을 이용하는 이유가 뭔가요?
수익률을 판단하기 위해서는 구입당시의 취득가격, 대출정보 등 보다 상세한 내용이 필요합니다.
기가지니에서 모든 정보를 입력하기 어려운 부분을 고려하여 고객님이 입력하신 휴대폰 번호로 카카오 알림톡을 보내드립니다.
이 알림톡에 상세정보를 입력하시면 입력하신 정보와 연동하여 우리집 수익 정보를 안내해 드립니다.
KT 기가지니 [집비서] 아파트만 서비스 되는 이유가 뭔가요?
집비서는 최신시세 정보를 반영하여 위하여 주단위로 갱신되는 KB시세 정보를 활용하고 있습니다.
빌라, 연립, 다세대 주택 등 아파트 이외 주택은 감정가 기반으로서 별도의 데이터 갱신 주기가 있지 않아 정확한 시세를 반영하기 어렵습니다.
KT 기가지니[힐링명화] 힐링명화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기가지니에서 시그나 건강연구소와 함께 제공하는 음성 기반 명화 감상 서비스입니다. 기분에 맞는 다양한 명화를 감상하고, 명화에 대한 해설을 들을 수 있어 미술관 오디어 가이드 투어와 같은 경험을 제공합니다.
KT 기가지니[힐링명화] 제가 좋아하는 그림이 없어요.
명화 콘텐츠는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명화를 선정하여 제공하고 있으며, 콘텐츠는 추후 업데이트 예정이나 일정은 미정입니다.
KT 기가지니[설정] 스마트폰으로 알림을 보냈다는데 아무것도 안 와요
스마트폰 기가지니앱에서 알림을 받으려면, 아래 두 가지를 확인해주세요.
1) 기가지니 기기(TV)와 기기지니 앱 계정명이 동일해야 합니다.
※ 계정정보가 다르다면, 음성명령을 통해 기기의 계정을 앱 계정과 동일하게 변경하세요.
2) 스마트폰 설정에서 알림이 활성화 되어 있어야 합니다. [설정>알람>GiGA Genie]
[명령어 예시]
“기가지니, 계정정보가 뭐야?”
“기가지니, {우리집} 계정으로 변경해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