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머니 [카드&페이] 모바일티머니 앱에서 신용카드 1회 충전서비스는 없나요?

T머니 [카드&페이] 모바일티머니 앱에서 신용카드 1회 충전서비스는 없나요?
신용카드로 충전 시 입력할 정보가 많아 불편하다는 고객 의견이 다수 접수되어 카드정보를 한번만 등록하도록 서비스를 개선하였습니다.
만약 등록된 정보를 해지하고 싶으시면 충전->충전정보 초기화를 누르시면 충전 정보가 초기화됩니다.




T머니 [카드&페이] 모바일티머니에 충전 할수 있는 한도가 있나요?
모바일티머니 APP상 충전할 수 있는 한도는 1회 9만원,1일 20만원,월 100만원입니다. 오프라인 충전은 APP상 충전할 수 있는 한도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단, 모바일티머니에 충전할 수 있는 최대금액(잔액)은 50만원입니다.





T머니 [카드&페이]  USIM은 어떤 것을 사용해야 하나요?
NFC 기능이 있는 휴대폰에는 반드시 NFC USIM을 탑재하셔야 합니다.
티머니 가능 유심 여부 확인이 필요하신 경우, 티머니 챗봇 상담, 홈페이지 상담,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T머니 [카드&페이] 선물하거나 선물을 받을때 한도금액이 있나요?
선물 받는 한도가 별도로 있지 않으며 1회 9만원, 1일 20만원, 월 앱내 충전시도한도 100만원, 티머니 잔액 50만원을 넘지 않는 선에서 충전가능합니다.





T머니 [카드&페이] 후불청구형 경우 한도 금액을 일 1만원으로 하고 싶은데, 고객이 직접 조정 할 수는 없나요?

죄송합니다. 현재 고객별 설정된 한도는 5만원[삼성/ 현대/ NH농협(농협BC 포함)/ 신한/ 국민/ 수협은행],
10만원[BC(IBK기업은행, BNK부산은행, BNK경남은행, DGB대구은행, 바로, SC제일, 우리, 하나)/ 롯데/ 하나]으로 변경이 불가합니다.
향후에는 고객님께서 한도금액을 설정할 수 있도록 변경서비스를 준비중에 있습니다.





T머니 [카드&페이] 후불청구형의 잔여한도가 부족할 경우 어떻게 하나요?

잔여한도가 부족하다면 잔여한도 오른쪽 하단의 한도복원 버튼을 눌러주세요. 최초 부여 받은 한도가 복원되어 바로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최초 부여 한도 및 복원 한도, 복원 횟수는 카드사에 따라 상이)




T머니 [카드&페이] 후불청구형 사용자입니다. 모바일티머니의 한도는 신용카드 한도와 동일한가요?
모바일티머니 후불청구형의 한도는 카드사와의 제휴조건에 따라 모바일티머니에 부여 가능한 한도 내에서 부여됩니다.

현재 카드사별로 모바일티머니에 부여하는 한도는 아래와 같습니다. (2019.06.17. 기준)

- 5만원: 신한, NH농협(BC포함), 삼성, 현대, 국민, 수협은행
- 10만원: 우리, 하나(구외환포함), 롯데, BC(바로, IBK기업, BNK부산, BNK경남, DGB대구, SC제일, 하나)


※모바일티머니 후불청구형의 한도는 카드 및 회원의 상태(분실카드, 연체회원 등)에 따라 부여되지 않을 수 있으며 이는 카드사의 정책에 따릅니다.
※모바일티머니 후불청구형의 카드 변경횟수는 일별, 월별 카드사별 상이할 수 있습니다.(일 2회~3회 / 월 5회~10회 제한)



출처:  Tmoney   많이찾는 질문  https://www.t-money.co.kr/ncs/pct/cuscent/ReadFaqBscList.dev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