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머니 [카드&페이] 후불청구형 사용자입니다. 잔여한도란 무엇인가요?

T머니 [카드&페이] 후불청구형 사용자입니다. 잔여한도란 무엇인가요?
카드사의 승인을 받아 선충전한 금액으로, 충전형 모바일티머니와 같이 선충전된 한도 내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실제 청구는 사용금액 만큼만 이뤄집니다.

한도의 복원은 매일 오전 00시부터 06시 사이에 자동으로 이뤄집니다.



T머니 [카드&페이] 온라인 결제 이용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T머니 [카드&페이] 교통수단 이외의 편의점 등 모든 티머니 가맹점에서 휴대폰으로 결제할 수 있나요?
네 가능합니다.




T머니 [카드&페이] '모바일티머니 충전형'에서 후불청구형으로 전환하려는데 제한이 있나요?
모바일티머니 충전형에서 후불청구형으로 전환은 일 3회만 가능합니다.

■ 전환경로: 좌측상단(三) → 후불청구형 서비스 전환 선택



T머니 [카드&페이] 모바일티머니 후불청구형 사용금액은 소득공제를 받을 수 있나요?
모바일티머니 후불청구형 사용금액은 모바일티머니 사용금액이기 때문에 별도의 소득공제를 등록하여야 소득공제가 가능합니다.
또한 소득공제는 소득공제 등록 이후 사용분에 대해서만 가능하므로 반드시 등록을 부탁드립니다.

■ 소득공제 메뉴: 좌측상단(三) → 등록/변경신청 → 소득공제등록/해지





T머니 [카드&페이] 소득공제 적용이 가능한가요?

소득공제를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모바일티머니 APP에서 소득공제 신청이 가능합니다.
경로:좌측상단(三)-> 소득 공제등록/해지




T머니 [카드&페이] 등록된 카드를 변경하고 싶은데요.

모바일티머니 APP 에서 신용카드 변경이 가능합니다.
경로: 좌측 상단(三)-> 등록 카드 옆 [등록 카드사명] 클릭하여 등록 카드 변경




T머니 [카드&페이] 청소년도 후불청구형으로 사용가능한가요?
후불청구형 등록시 휴대전화 가입 명의자와 신용카드 명의자의 일치 여부를 확인하기 때문에, 신용카드 발급이 불가한 미성년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또한 후불청구형은 운임 할인등록(청소년/어린이 요금)을 할 수 없습니다.
단, 신한 마이틴즈플러스 가족카드 이용 시 휴대폰 명의와 마이틴즈플러스 카드 명의자가 동일한 경우 후불청구형 등록이 가능합니다.



T머니 [카드&페이] 사용 USIM 고장으로 인해 USIM만 변경 한 경우 서비스를 재가입 해야되나요?
네, 재가입해주셔야 합니다.



출처:  Tmoney   많이찾는 질문  https://www.t-money.co.kr/ncs/pct/cuscent/ReadFaqBscList.dev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