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머니 [카드&페이] 충전이용료 부담Zero 서비스 대상의 조건이 있나요?
'충전형'을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서비스 대상이 될 수 있으나,
전전월 15일~전월 14일의 환불내역이 있을시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따라서 이번 달에 대상이었더라도, 환불 이력 여부에 따라 다음달에 대상이 아닐 수 있습니다.
※ 최신 버전의 모바일티머니부터 서비스가 적용되오니, 모바일티머니 App에서 서비스 내용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 앱을 업데이트 해주세요.
T머니 [카드&페이] 충전이용료 부담Zero 서비스의 대상인지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충전이용료 부담Zero 서비스 대상 여부는 매월 1일 모바일티머니 APP내 사이드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T머니 [카드&페이] 충전이용료 부담Zero 서비스를 이용할 때 추가적으로 알아야 할 부분은 어떤 것이 있을까요?
- 충전금액의 최대 2.1%까지 T마일리지로 자동 결제되는 서비스이며, 2.1% 초과분은 고객 부담입니다.
- 휴대폰 결제, 상품권, T마일리지, 티코인을 통한 충전은 충전이용료 부담Zero 서비스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 본 서비스는 3개월 단위로 갱신되며, 서비스 내용이 변경될 경우 별도 공지할 예정입니다.
- 제휴티머니App(삼성페이, LG페이, 페이코 등)에서 충전하시는 경우 충전이용료 부담Zero 서비스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T머니 [카드&페이] 모바일티머니 앱에서 어린이 / 청소년 카드 등록을 취소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모바일티머니 앱 실행 후 좌측상단(三)-> 어린이/청소년 할인등록' 화면에서 해지가 가능합니다.
※ 할인등록 해지시 3일 이후 일반요금으로 적용됩니다.
T머니 [카드&페이] 모바일 유심(USIM)이 없으면 티머니 잔액을 환불 받을수 없나요?
모바일티머니 잔액은 휴대폰에 삽입되어 있는 "유심(USIM)"에 저장되는 것입니다. 따라서 유심(USIM)을 분실또는 폐기하신 경우에는 잔액을 환불 받으실 수 없습니다.
휴대폰 기기 변경 및 해지시 환불하지 않고 유심(USIM)을 폐기하지 않도록 각별한 주의 부탁드립니다.
T머니 [카드&페이] 모바일티머니 서비스 이용약관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모바일티머니 서비스 이용약관은 모바일티머니 앱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아래 링크에서 전문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mktp.tmoney.co.kr:8090/mtmoney/front/agree/view.do?blthSno=5
T머니 [카드&페이] 모바일티머니 후불청구형 서비스 이용동의 내용 확인은 어디에서 할 수 있나요?
모바일티머니 후불청구형 서비스 이용동의는 모바일티머니 앱에서 서비스 가입 시 안내되며, 이때 동의를 받게 됩니다.
해당 내용의 전문은 아래와 같습니다.
모바일티머니 후불청구형 서비스 이용동의
1) 서비스 이용 안내
- 본인 명의의 카드 및 휴대폰일 경우에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 후불청구형 등록 시 신용한도가 차감되나, 카드 대금으로 청구되지 않습니다. 차감된 신용한도는 본 서비스 해지 시 원복됩니다.(최대 3 영업일 소요)
- 사용하신 금액만큼 카드대금으로 청구되며, 체크카드 등 카드사의 상품정책에 따라 계좌에서 출금될 수 있습니다.
- 후불청구형 서비스 사용분에 대하여 카드사의 SMS안내는 별도로 발송되지 않으며, 이용내역은 모바일티머니 앱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고객님의 안전한 사용을 위해서 App에 장기간 미접속 하거나, 자동한도복원(인증) 되지 않을 시, 사용불가 처리되고 있습니다. 재사용을 원하시면 재활성화 신청 후 1~3일 후에 사용 가능합니다.
- 정상적인 후불청구형 서비스의 해지 절차 없이 App 삭제 혹은 통신불가 환경등의 사유로 한도복원 프로세스가 지연될 경우, 사용금액은 추후 청구될 수 있습니다.
2) 소득공제 안내
- 모바일티머니 사용금액은 ‘직불카드’로 소득공제가 적용되며, 신용카드 사용분에서는 제외됩니다.
- 소득공제를 받으시려면 무기명 선불카드인 티머니의 특성상 별도의 본이 신청절차가 필요하오니 서비스 등록 후 App에서 바로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신청방법 : App실행 > 좌측 전체메뉴 > 등록/변경 신청 > 소득공제 등록/해지)
3) 분실신고 안내
- 휴대폰 분실 시 티머니 고객센터(1644-0088)로 반드시 접수해주시기 바라며 분실 접수 후 다음날 오전 6시까지 사용된 금액은 정상 청구됩니다.
출처: Tmoney 많이찾는 질문 https://www.t-money.co.kr/ncs/pct/cuscent/ReadFaqBscList.dev
'충전형'을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서비스 대상이 될 수 있으나,
전전월 15일~전월 14일의 환불내역이 있을시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따라서 이번 달에 대상이었더라도, 환불 이력 여부에 따라 다음달에 대상이 아닐 수 있습니다.
※ 최신 버전의 모바일티머니부터 서비스가 적용되오니, 모바일티머니 App에서 서비스 내용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 앱을 업데이트 해주세요.
T머니 [카드&페이] 충전이용료 부담Zero 서비스의 대상인지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충전이용료 부담Zero 서비스 대상 여부는 매월 1일 모바일티머니 APP내 사이드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T머니 [카드&페이] 충전이용료 부담Zero 서비스를 이용할 때 추가적으로 알아야 할 부분은 어떤 것이 있을까요?
- 충전금액의 최대 2.1%까지 T마일리지로 자동 결제되는 서비스이며, 2.1% 초과분은 고객 부담입니다.
- 휴대폰 결제, 상품권, T마일리지, 티코인을 통한 충전은 충전이용료 부담Zero 서비스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 본 서비스는 3개월 단위로 갱신되며, 서비스 내용이 변경될 경우 별도 공지할 예정입니다.
- 제휴티머니App(삼성페이, LG페이, 페이코 등)에서 충전하시는 경우 충전이용료 부담Zero 서비스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T머니 [카드&페이] 모바일티머니 앱에서 어린이 / 청소년 카드 등록을 취소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모바일티머니 앱 실행 후 좌측상단(三)-> 어린이/청소년 할인등록' 화면에서 해지가 가능합니다.
※ 할인등록 해지시 3일 이후 일반요금으로 적용됩니다.
T머니 [카드&페이] 모바일 유심(USIM)이 없으면 티머니 잔액을 환불 받을수 없나요?
모바일티머니 잔액은 휴대폰에 삽입되어 있는 "유심(USIM)"에 저장되는 것입니다. 따라서 유심(USIM)을 분실또는 폐기하신 경우에는 잔액을 환불 받으실 수 없습니다.
휴대폰 기기 변경 및 해지시 환불하지 않고 유심(USIM)을 폐기하지 않도록 각별한 주의 부탁드립니다.
T머니 [카드&페이] 모바일티머니 서비스 이용약관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모바일티머니 서비스 이용약관은 모바일티머니 앱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아래 링크에서 전문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mktp.tmoney.co.kr:8090/mtmoney/front/agree/view.do?blthSno=5
T머니 [카드&페이] 모바일티머니 후불청구형 서비스 이용동의 내용 확인은 어디에서 할 수 있나요?
모바일티머니 후불청구형 서비스 이용동의는 모바일티머니 앱에서 서비스 가입 시 안내되며, 이때 동의를 받게 됩니다.
해당 내용의 전문은 아래와 같습니다.
모바일티머니 후불청구형 서비스 이용동의
1) 서비스 이용 안내
- 본인 명의의 카드 및 휴대폰일 경우에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 후불청구형 등록 시 신용한도가 차감되나, 카드 대금으로 청구되지 않습니다. 차감된 신용한도는 본 서비스 해지 시 원복됩니다.(최대 3 영업일 소요)
- 사용하신 금액만큼 카드대금으로 청구되며, 체크카드 등 카드사의 상품정책에 따라 계좌에서 출금될 수 있습니다.
- 후불청구형 서비스 사용분에 대하여 카드사의 SMS안내는 별도로 발송되지 않으며, 이용내역은 모바일티머니 앱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고객님의 안전한 사용을 위해서 App에 장기간 미접속 하거나, 자동한도복원(인증) 되지 않을 시, 사용불가 처리되고 있습니다. 재사용을 원하시면 재활성화 신청 후 1~3일 후에 사용 가능합니다.
- 정상적인 후불청구형 서비스의 해지 절차 없이 App 삭제 혹은 통신불가 환경등의 사유로 한도복원 프로세스가 지연될 경우, 사용금액은 추후 청구될 수 있습니다.
2) 소득공제 안내
- 모바일티머니 사용금액은 ‘직불카드’로 소득공제가 적용되며, 신용카드 사용분에서는 제외됩니다.
- 소득공제를 받으시려면 무기명 선불카드인 티머니의 특성상 별도의 본이 신청절차가 필요하오니 서비스 등록 후 App에서 바로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신청방법 : App실행 > 좌측 전체메뉴 > 등록/변경 신청 > 소득공제 등록/해지)
3) 분실신고 안내
- 휴대폰 분실 시 티머니 고객센터(1644-0088)로 반드시 접수해주시기 바라며 분실 접수 후 다음날 오전 6시까지 사용된 금액은 정상 청구됩니다.
출처: Tmoney 많이찾는 질문 https://www.t-money.co.kr/ncs/pct/cuscent/ReadFaqBscList.de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