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머니 [카드&페이] 홈페이지에서 사용 내역 신청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사용 내역 신청 시간은 00:00 ~ 18:00까지 가능합니다.
(18시~ 00시까지 : 수집 시간 및 익일 영업을 위한 시스템 준비 시간으로 서비스 제한)
T머니 [카드&페이] 서울 지역에서 이용되고 있는 타사카드의 거래내역 요청은 어디로 하나요?
거래내역 요청 문의는 각 발행사로 문의 하셔야 합니다.
(카드 뒷면에 발행카드사의 전화번호 확인)
T머니 [카드&페이] 후불교통신용카드로 이용한 거래내역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후불카드의 거래내역은 발행 카드사를 통해서 본인확인 절차 이후 안내가 가능합니다.
이용지역이 서울 및 수도권 지역일 경우 티머니 고객센터를 통해 오류내용이나 과다요금 환불접수는 가능하나
경기, 인천버스 등 당사 구간이 아닌 경우 상담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상세이력 안내는 되지 않으므로 해당 신용카드사로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T머니 [카드&페이] 시니어패스 등 무임카드도 회원 가입을 해야 거래내역 확인이 가능한가요?
티머니 카드와 동일하게 홈페이지에 회원가입 및 카드 등록하시면 사용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인천 무임 카드(1014~)도 동일합니다.
T머니 [카드&페이] 티머니 서비스 데스크를 하는 지하철 역사는 어디인가요?
수도권 1~8호선과 인천지하철 1~2호선 지하철 역사 내 티머니 서비스 데스크에서 다양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T머니 [카드&페이] 대중교통안심카드는 어디서 구매할수 있나요?
수도권 지하철 역사 내 무인카드 자판기(1~4호선) 또는 i센터(5~8호선)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T머니 [카드&페이] 대중교통안심카드 사용처를 알려주세요.
전국 대중교통 결제 시 사용이 가능하며 택시 및 유통점에서는 사용이 불가합니다.
T머니 [카드&페이] 대중교통안심카드를 구매했는데 분실/도난 서비스는 어디서 등록하나요?
대중교통안심카드는 티머니 카드&페이 홈페이지에 회원 가입 후 분실/도난 서비스로 등록된 카드만 분실 시 분실/도난 신고가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미등록 카드: 전체메뉴> 카드 등록에서 카드 번호 등록> 분실/도난 서비스 체크하여 등록
홈페이지 등록된 카드: 전체메뉴> 등록된 카드 현황> 해당 카드번호 옆 서비스 변경의 [신청/해지] 선택> 분실/도난 서비스 체크하여 등록
분실/도난 서비스 등록된 카드는 분실 시 홈페이지, 고객센터(상담원)을 통해 분실/도난 신고가 가능합니다. (대중교통 안심카드 전용 ARS 1644-2250)
분실 신고(계좌정보 기입도 분실 신고 시 진행됨) 후 ㈜티머니가 정한 기준 시점에 ㈜티머니 시스템에 기록된 카드 잔액을 환급하오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신고 시점으로부터 익일 06시 기준 잔액 환불, 카드값 제외)
출처: Tmoney 많이찾는 질문 https://www.t-money.co.kr/ncs/pct/cuscent/ReadFaqBscList.dev
사용 내역 신청 시간은 00:00 ~ 18:00까지 가능합니다.
(18시~ 00시까지 : 수집 시간 및 익일 영업을 위한 시스템 준비 시간으로 서비스 제한)
T머니 [카드&페이] 서울 지역에서 이용되고 있는 타사카드의 거래내역 요청은 어디로 하나요?
거래내역 요청 문의는 각 발행사로 문의 하셔야 합니다.
(카드 뒷면에 발행카드사의 전화번호 확인)
T머니 [카드&페이] 후불교통신용카드로 이용한 거래내역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후불카드의 거래내역은 발행 카드사를 통해서 본인확인 절차 이후 안내가 가능합니다.
이용지역이 서울 및 수도권 지역일 경우 티머니 고객센터를 통해 오류내용이나 과다요금 환불접수는 가능하나
경기, 인천버스 등 당사 구간이 아닌 경우 상담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상세이력 안내는 되지 않으므로 해당 신용카드사로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T머니 [카드&페이] 시니어패스 등 무임카드도 회원 가입을 해야 거래내역 확인이 가능한가요?
티머니 카드와 동일하게 홈페이지에 회원가입 및 카드 등록하시면 사용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인천 무임 카드(1014~)도 동일합니다.
T머니 [카드&페이] 티머니 서비스 데스크를 하는 지하철 역사는 어디인가요?
수도권 1~8호선과 인천지하철 1~2호선 지하철 역사 내 티머니 서비스 데스크에서 다양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T머니 [카드&페이] 대중교통안심카드는 어디서 구매할수 있나요?
수도권 지하철 역사 내 무인카드 자판기(1~4호선) 또는 i센터(5~8호선)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T머니 [카드&페이] 대중교통안심카드 사용처를 알려주세요.
전국 대중교통 결제 시 사용이 가능하며 택시 및 유통점에서는 사용이 불가합니다.
T머니 [카드&페이] 대중교통안심카드를 구매했는데 분실/도난 서비스는 어디서 등록하나요?
대중교통안심카드는 티머니 카드&페이 홈페이지에 회원 가입 후 분실/도난 서비스로 등록된 카드만 분실 시 분실/도난 신고가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미등록 카드: 전체메뉴> 카드 등록에서 카드 번호 등록> 분실/도난 서비스 체크하여 등록
홈페이지 등록된 카드: 전체메뉴> 등록된 카드 현황> 해당 카드번호 옆 서비스 변경의 [신청/해지] 선택> 분실/도난 서비스 체크하여 등록
분실/도난 서비스 등록된 카드는 분실 시 홈페이지, 고객센터(상담원)을 통해 분실/도난 신고가 가능합니다. (대중교통 안심카드 전용 ARS 1644-2250)
분실 신고(계좌정보 기입도 분실 신고 시 진행됨) 후 ㈜티머니가 정한 기준 시점에 ㈜티머니 시스템에 기록된 카드 잔액을 환급하오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신고 시점으로부터 익일 06시 기준 잔액 환불, 카드값 제외)
출처: Tmoney 많이찾는 질문 https://www.t-money.co.kr/ncs/pct/cuscent/ReadFaqBscList.de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