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머니 [카드&페이] 서울사랑상품권이 무엇인가요?
소상공인 매출증대&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서울시 25개 자치구에서 발행하는 모바일 상품권으로, 티머니페이 앱에서 편리하게 구매/결제/선물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 1월 24일 오픈 예정
T머니 [카드&페이] 휴대폰을 분실했어요. 분실신고는 어떻게 하나요?
[AOS]
휴대폰 분실 시, 분실 신고를 하시면 고객님의 계정을 잠가 잔액을 안전하게 보호해드립니다.
<분실 신고 방법>
티머니카드&페이 홈페이지에서 페이머니 및 교통카드 분실신고를 각각 진행해주세요.
1) 페이머니 분실신고
- "티머니카드&페이?홈페이지(pay.tmoney.co.kr) > 고객센터 > 분실신고 > 티머니페이 신고/조회"
2) 교통카드 분실신고
- "티머니카드&페이?홈페이지(pay.tmoney.co.kr) > 고객센터 > 분실신고 > 모바일티머니 신고"
* 유의사항
- 페이머니 잔액은 티머니페이 앱에서 분실 상태 해제 후 환불 가능합니다.
- 교통카드 잔액은 분실신고 이후 '티머니페이 교통카드를 주교통카드로 사용하고, 휴대폰 단말기의 네트워크가 연결'된 경우에만 회수 가능합니다.
- 교통카드 잔액 회수 시도 기간은 '분실신고 접수일로부터 1년'이며, 회수/환불 금액은 신고 당시 잔액보다 적거나 없을 수 있습니다.
- 교통카드(후불청구형) 분실 신고 접수 후 익일 오전 6시까지 사용된 금액은 정상 청구됩니다.
<분실 해제 방법>
- 티머니페이 앱 실행 > 로그인 비밀번호 입력 > 하단 [해제 요청하기] 선택 후 서비스 재이용이 가능해요.
* 단, 교통카드 서비스는 분실 상태 해제 후, 해제 요청일 기준 약 2~3일 이후부터 이용 가능합니다.
T머니 [카드&페이] [페이머니X알뜰교통] 제로페이X알뜰교통카드가 사라졌어요.
[AOS]
제로페이X알뜰교통카드'는 2021년 8월 v2.0.0 앱 개편 이후, '페이머니X알뜰교통카드'로 용어가 변경되었으며 잔액은 페이머니로 자동 이전되었습니다.
* 티머니페이 AOS v.2.0.0 이후부터 교통카드를 발급하시는 경우, 기존 알뜰교통카드는 삭제되어 더 이상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교통카드를 발급받지 않으셔야 계속해서 기존 알뜰교통카드 이용이 가능합니다.
T머니 [카드&페이] [페이머니X알뜰교통] 페이머니X알뜰교통카드 잔액으로 터치(NFC)결제/QR결제가 가능한가요?
[AOS]
페이머니X알뜰교통카드 잔액은 페이머니 잔액과 동일하게, 터치(NFC)결제 및 QR결제가 가능합니다.
T머니 [카드&페이] [제로페이 모바일상품권] 제로페이 모바일상품권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AOS/IOS]
"제로페이 상품권 하단_[이용하기 >] > 모바일상품권 화면"에서 환불 가능합니다.
더 자세한 문의는 제로페이 고객센터(1570-0582)를 이용해주세요.
T머니 [카드&페이] [제로페이 모바일상품권] 제로페이 모바일상품권은 어디서 사용할 수 있나요?
[AOS/IOS]
제로페이 모바일상품권 사용처는 'https://www.zeropaypoint.or.kr'에서 조회 가능합니다.
더 자세한 문의는 제로페이 고객센터(1570-0582)를 이용해주세요.
출처: Tmoney 많이찾는 질문 https://www.t-money.co.kr/ncs/pct/cuscent/ReadFaqBscList.dev
소상공인 매출증대&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서울시 25개 자치구에서 발행하는 모바일 상품권으로, 티머니페이 앱에서 편리하게 구매/결제/선물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 1월 24일 오픈 예정
T머니 [카드&페이] 휴대폰을 분실했어요. 분실신고는 어떻게 하나요?
[AOS]
휴대폰 분실 시, 분실 신고를 하시면 고객님의 계정을 잠가 잔액을 안전하게 보호해드립니다.
<분실 신고 방법>
티머니카드&페이 홈페이지에서 페이머니 및 교통카드 분실신고를 각각 진행해주세요.
1) 페이머니 분실신고
- "티머니카드&페이?홈페이지(pay.tmoney.co.kr) > 고객센터 > 분실신고 > 티머니페이 신고/조회"
2) 교통카드 분실신고
- "티머니카드&페이?홈페이지(pay.tmoney.co.kr) > 고객센터 > 분실신고 > 모바일티머니 신고"
* 유의사항
- 페이머니 잔액은 티머니페이 앱에서 분실 상태 해제 후 환불 가능합니다.
- 교통카드 잔액은 분실신고 이후 '티머니페이 교통카드를 주교통카드로 사용하고, 휴대폰 단말기의 네트워크가 연결'된 경우에만 회수 가능합니다.
- 교통카드 잔액 회수 시도 기간은 '분실신고 접수일로부터 1년'이며, 회수/환불 금액은 신고 당시 잔액보다 적거나 없을 수 있습니다.
- 교통카드(후불청구형) 분실 신고 접수 후 익일 오전 6시까지 사용된 금액은 정상 청구됩니다.
<분실 해제 방법>
- 티머니페이 앱 실행 > 로그인 비밀번호 입력 > 하단 [해제 요청하기] 선택 후 서비스 재이용이 가능해요.
* 단, 교통카드 서비스는 분실 상태 해제 후, 해제 요청일 기준 약 2~3일 이후부터 이용 가능합니다.
T머니 [카드&페이] [페이머니X알뜰교통] 제로페이X알뜰교통카드가 사라졌어요.
[AOS]
제로페이X알뜰교통카드'는 2021년 8월 v2.0.0 앱 개편 이후, '페이머니X알뜰교통카드'로 용어가 변경되었으며 잔액은 페이머니로 자동 이전되었습니다.
* 티머니페이 AOS v.2.0.0 이후부터 교통카드를 발급하시는 경우, 기존 알뜰교통카드는 삭제되어 더 이상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교통카드를 발급받지 않으셔야 계속해서 기존 알뜰교통카드 이용이 가능합니다.
T머니 [카드&페이] [페이머니X알뜰교통] 페이머니X알뜰교통카드 잔액으로 터치(NFC)결제/QR결제가 가능한가요?
[AOS]
페이머니X알뜰교통카드 잔액은 페이머니 잔액과 동일하게, 터치(NFC)결제 및 QR결제가 가능합니다.
T머니 [카드&페이] [제로페이 모바일상품권] 제로페이 모바일상품권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AOS/IOS]
"제로페이 상품권 하단_[이용하기 >] > 모바일상품권 화면"에서 환불 가능합니다.
더 자세한 문의는 제로페이 고객센터(1570-0582)를 이용해주세요.
T머니 [카드&페이] [제로페이 모바일상품권] 제로페이 모바일상품권은 어디서 사용할 수 있나요?
[AOS/IOS]
제로페이 모바일상품권 사용처는 'https://www.zeropaypoint.or.kr'에서 조회 가능합니다.
더 자세한 문의는 제로페이 고객센터(1570-0582)를 이용해주세요.
출처: Tmoney 많이찾는 질문 https://www.t-money.co.kr/ncs/pct/cuscent/ReadFaqBscList.de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