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머니 카드&페이 [가입/본인인증] 휴대폰 기기/번호/통신사를 변경해도 계속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AOS]
본인 명의의 휴대폰인 경우, "티머니페이앱 재설치 > 로그인 > 휴대폰 본인인증"을 다시 진행하시면 서비스를 계속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IOS]
"티머니페이앱 재설치>로그인>휴대폰 본인인증"을 다시 진행하면 계속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티머니 카드&페이 [가입/본인인증] 본인인증 문자가 오지 않아요.
[AOS]
본인 명의 USIM으로만 본인인증이 가능하며, 통신사에 따라 문자메시지(SMS) 수신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단, 지속적으로 문자가 수신되지 않는 경우 아래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1. 본인 명의 휴대폰인지 확인
2. 수신차단 앱 설치 여부
3. 착신전환 여부
4. 수신차단 관련 통신사 부가서비스 가입 여부
5. 수신차단과 관련하여 특정 발신번호 차단 여부
6. 수신차단과 관련하여 SMS 문구에서 특정 단어를 차단하는지 여부 (예: Web 이라는 단어를 차단한 경우 등)
일부 통신사에서는 보안 강화를 위해 인증번호를 'PASS 앱의 Push 알림'으로 발송하고 있습니다. PASS 서비스에 가입하신 경우에는 앱을 통해 인증번호를 확인해주세요.
*PASS 앱이란 통신사에서 제공하는 간편본인확인 서비스입니다.
[IOS]
통신사에 따라 문자메시지(SMS) 수신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단. 지속적으로 문자가 수신되지 않는 경우 아래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1. 수신차단 앱 설치 여부
2. 착신전환 여부
3. 수신차단 관련 통신사 부가서비스 가입 여부
4. 수신차단과 관련하여 특정 발신번호 차단 여부
5. 수신차단과 관련하여 SMS 문구에서 특정 단어를 차단하는지 여부 (예: Web 이라는 단어를 차단한 경우 등)
일부 통신사에서는 보안 강화를 위해 인증번호를 'PASS 앱의 Push 알림'으로 발송하고 있습니다. PASS 서비스에 가입하신 경우에는 앱을 통해 인증번호를 확인해주세요.
*PASS 앱이란 통신사에서 제공하는 간편본인확인 서비스입니다.
티머니 카드&페이 [가입/본인인증] 모든 폰에서 이용할 수 있나요?
[AOS]
NFC 기능이 지원되는 안드로이드폰 중에서 OS버전 5.0.1부터 사용 가능합니다.
* 단, 본인 명의의 USIM으로만 본인인증 및 가입 가능합니다.
[IOS]
아이폰 중 iOS 버전 11.0.0 부터 사용 가능합니다.
* 단, 티머니 스티커카드 기능(잔액조회, 충전 등)은 아이폰 8 이상 단말기, iOS 버전 13 부터 사용 가능합니다.
티머니 카드&페이 가판에서 권종 변경만 한 카드를 홈페이지에서만 할인등록이 가능한가요?
편의점(GS25, CU,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지하철 역사내 티머니 서비스 데스크(수도권 1~8호선, 인천지하철 1~2호선)에서 생년월일 등록으로 할인등록이 가능합니다.
해당 편의점 및 티머니 서비스 데스크를 통해 생년월일 등록된 카드는 별도의 등록 절차 없이 지속적으로 할인요금 적용이 가능합니다.
츨처: Tmoney 많이하는 질문 https://pay.tmoney.co.kr/ncs/pct/cuscent/ReadCusCentInf.dev
[AOS]
본인 명의의 휴대폰인 경우, "티머니페이앱 재설치 > 로그인 > 휴대폰 본인인증"을 다시 진행하시면 서비스를 계속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IOS]
"티머니페이앱 재설치>로그인>휴대폰 본인인증"을 다시 진행하면 계속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티머니 카드&페이 [가입/본인인증] 본인인증 문자가 오지 않아요.
[AOS]
본인 명의 USIM으로만 본인인증이 가능하며, 통신사에 따라 문자메시지(SMS) 수신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단, 지속적으로 문자가 수신되지 않는 경우 아래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1. 본인 명의 휴대폰인지 확인
2. 수신차단 앱 설치 여부
3. 착신전환 여부
4. 수신차단 관련 통신사 부가서비스 가입 여부
5. 수신차단과 관련하여 특정 발신번호 차단 여부
6. 수신차단과 관련하여 SMS 문구에서 특정 단어를 차단하는지 여부 (예: Web 이라는 단어를 차단한 경우 등)
일부 통신사에서는 보안 강화를 위해 인증번호를 'PASS 앱의 Push 알림'으로 발송하고 있습니다. PASS 서비스에 가입하신 경우에는 앱을 통해 인증번호를 확인해주세요.
*PASS 앱이란 통신사에서 제공하는 간편본인확인 서비스입니다.
[IOS]
통신사에 따라 문자메시지(SMS) 수신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단. 지속적으로 문자가 수신되지 않는 경우 아래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1. 수신차단 앱 설치 여부
2. 착신전환 여부
3. 수신차단 관련 통신사 부가서비스 가입 여부
4. 수신차단과 관련하여 특정 발신번호 차단 여부
5. 수신차단과 관련하여 SMS 문구에서 특정 단어를 차단하는지 여부 (예: Web 이라는 단어를 차단한 경우 등)
일부 통신사에서는 보안 강화를 위해 인증번호를 'PASS 앱의 Push 알림'으로 발송하고 있습니다. PASS 서비스에 가입하신 경우에는 앱을 통해 인증번호를 확인해주세요.
*PASS 앱이란 통신사에서 제공하는 간편본인확인 서비스입니다.
티머니 카드&페이 [가입/본인인증] 모든 폰에서 이용할 수 있나요?
[AOS]
NFC 기능이 지원되는 안드로이드폰 중에서 OS버전 5.0.1부터 사용 가능합니다.
* 단, 본인 명의의 USIM으로만 본인인증 및 가입 가능합니다.
[IOS]
아이폰 중 iOS 버전 11.0.0 부터 사용 가능합니다.
* 단, 티머니 스티커카드 기능(잔액조회, 충전 등)은 아이폰 8 이상 단말기, iOS 버전 13 부터 사용 가능합니다.
티머니 카드&페이 가판에서 권종 변경만 한 카드를 홈페이지에서만 할인등록이 가능한가요?
편의점(GS25, CU,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지하철 역사내 티머니 서비스 데스크(수도권 1~8호선, 인천지하철 1~2호선)에서 생년월일 등록으로 할인등록이 가능합니다.
해당 편의점 및 티머니 서비스 데스크를 통해 생년월일 등록된 카드는 별도의 등록 절차 없이 지속적으로 할인요금 적용이 가능합니다.
츨처: Tmoney 많이하는 질문 https://pay.tmoney.co.kr/ncs/pct/cuscent/ReadCusCentInf.de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