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mobile [데이터 쉐어링] 유심 이동 할 경우 데이터 쉐어링 서비스도 계속 유지되나요?
모바일 > 부가서비스
답변네, 패드간 유심(가입자 정보 저장) 카드 이동 후 서비스 유지 가능합니다. 전산 등록상 패드로 확인되면 3G/LTE 모두 유심이동 가능하며, SKT, LGT 출시 패드로도 유심이동 후 서비스 유지 가능합니다.
모바일 > 부가서비스
KT mobile [010번호연결 서비스] 타사 핸드폰을 해지 후, kt 번호로 신규개통 할 경우 번호변경 안내서비스 등록이 가능한가요?
네, 타사에서 해지한 핸드폰과 KT에서 개통한 핸드폰 명의가 동일한 경우 KT에서 010번호연결 서비스를 등록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요금은 무료이며 신청은 대리점, kt플라자,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가입 가능합니다. 다만, 이전 번호가 타사 번호라면 번호이동 중립기관 업무시간인 오전 10시 이후부터 가입이 가능하오니 해당 시간 이후에 신청 부탁드립니다.
모바일 > 부가서비스
KT mobile [모바일 티머니] 모바일 티머니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모바일티머니 서비스는 휴대폰(NFC 이용가능단말+유심)에 티머니 사용이 가능한 유심을 장착하여 사용할 교통카드를 충전 및 결제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모바일 > 부가서비스
KT mobile [휴대폰 공인인증서] 휴대폰공인인증서를 사용하는데 PC에서 인증서를 새로 발급 받았습니다. 핸드폰에 다시 저장해야 하나요?
네, 이전에 사용하던 인증서는 사용할 수 없는 인증서이므로 이전에 저장해 둔 인증서는 삭제하고, 사용 가능한 인증서를 다시 저장해야 합니다.
모바일 > 부가서비스
KT mobile [국제전화발신제한] 국제전화발신제한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핸드폰에서 국제 전화 발신이 불가능 하도록 사전에 방지하는 서비스이며, 이용요금은 무료입니다. 해당 서비스를 가입할 경우 국제전화 발신에 대한 서비스만 제한되며 국제전화 수신은 가능합니다.
※ 청소년요금제를 사용하는 미성년자는 위 서비스 가입 없이 국제전화 발신은 자동으로 차단됩니다.
※ 단, 청소년요금제를 사용하지 않는 미성년자는 자동차단되지 않으므로 위 서비스 가입이 필요합니다.
신청은 가까운 대리점, 플라자, KT닷컴, 고객센터, 마이 케이티 앱을 통해 가입이 가능 합니다.
☞ 신청경로 : https://product.kt.com/wDic/productDetail.do?ItemCode=480
모바일 > 부가서비스
KT mobile [투넘버 플러스] 서비스가 무엇인가요?
투넘버 서비스는 하나의 핸드폰으로 두개의 번호를 사용하는 서비스로, 월정액 부가세포함 3,300원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투넘버 서비스는 KT에서 출시한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든 사용이 가능한 서비스이며, 유사한 서비스로 KT 투폰 서비스가 있습니다.
※ 투넘버 서비스의 경우 외산단말 또는 타사구매단말(SKT,LGT)일 경우 일부 서비스가 이용이 제한되거나 서비스 이용 자체가 불가할 수 있음
모바일 > 부가서비스
KT mobile [010번호연결 서비스] 010번호연결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번호가 변경/해지된 고객에 대해 이전 번호를 변경된 번호로 연결(또는 번호안내) 해주는 서비스로 예전에 사용했던 번호가 SKT, LGT번호여부 상관없이 동일명의로 사용하셨다면 서비스 가입이 가능하며, 이용요금은 무료입니다. 신청은 대리점, kt플라자,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가입 가능합니다. 다만, 이전 번호가 타사 번호라면 번호이동 중립기관 업무시간인 오전 10시 이후부터 가입이 가능하오니 해당 시간 이후에 신청 부탁드립니다.
출처 KT FAQ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모바일 > 부가서비스
답변네, 패드간 유심(가입자 정보 저장) 카드 이동 후 서비스 유지 가능합니다. 전산 등록상 패드로 확인되면 3G/LTE 모두 유심이동 가능하며, SKT, LGT 출시 패드로도 유심이동 후 서비스 유지 가능합니다.
모바일 > 부가서비스
KT mobile [010번호연결 서비스] 타사 핸드폰을 해지 후, kt 번호로 신규개통 할 경우 번호변경 안내서비스 등록이 가능한가요?
네, 타사에서 해지한 핸드폰과 KT에서 개통한 핸드폰 명의가 동일한 경우 KT에서 010번호연결 서비스를 등록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요금은 무료이며 신청은 대리점, kt플라자,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가입 가능합니다. 다만, 이전 번호가 타사 번호라면 번호이동 중립기관 업무시간인 오전 10시 이후부터 가입이 가능하오니 해당 시간 이후에 신청 부탁드립니다.
모바일 > 부가서비스
KT mobile [모바일 티머니] 모바일 티머니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모바일티머니 서비스는 휴대폰(NFC 이용가능단말+유심)에 티머니 사용이 가능한 유심을 장착하여 사용할 교통카드를 충전 및 결제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모바일 > 부가서비스
KT mobile [휴대폰 공인인증서] 휴대폰공인인증서를 사용하는데 PC에서 인증서를 새로 발급 받았습니다. 핸드폰에 다시 저장해야 하나요?
네, 이전에 사용하던 인증서는 사용할 수 없는 인증서이므로 이전에 저장해 둔 인증서는 삭제하고, 사용 가능한 인증서를 다시 저장해야 합니다.
모바일 > 부가서비스
KT mobile [국제전화발신제한] 국제전화발신제한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핸드폰에서 국제 전화 발신이 불가능 하도록 사전에 방지하는 서비스이며, 이용요금은 무료입니다. 해당 서비스를 가입할 경우 국제전화 발신에 대한 서비스만 제한되며 국제전화 수신은 가능합니다.
※ 청소년요금제를 사용하는 미성년자는 위 서비스 가입 없이 국제전화 발신은 자동으로 차단됩니다.
※ 단, 청소년요금제를 사용하지 않는 미성년자는 자동차단되지 않으므로 위 서비스 가입이 필요합니다.
신청은 가까운 대리점, 플라자, KT닷컴, 고객센터, 마이 케이티 앱을 통해 가입이 가능 합니다.
☞ 신청경로 : https://product.kt.com/wDic/productDetail.do?ItemCode=480
모바일 > 부가서비스
KT mobile [투넘버 플러스] 서비스가 무엇인가요?
투넘버 서비스는 하나의 핸드폰으로 두개의 번호를 사용하는 서비스로, 월정액 부가세포함 3,300원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투넘버 서비스는 KT에서 출시한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든 사용이 가능한 서비스이며, 유사한 서비스로 KT 투폰 서비스가 있습니다.
※ 투넘버 서비스의 경우 외산단말 또는 타사구매단말(SKT,LGT)일 경우 일부 서비스가 이용이 제한되거나 서비스 이용 자체가 불가할 수 있음
모바일 > 부가서비스
KT mobile [010번호연결 서비스] 010번호연결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번호가 변경/해지된 고객에 대해 이전 번호를 변경된 번호로 연결(또는 번호안내) 해주는 서비스로 예전에 사용했던 번호가 SKT, LGT번호여부 상관없이 동일명의로 사용하셨다면 서비스 가입이 가능하며, 이용요금은 무료입니다. 신청은 대리점, kt플라자,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가입 가능합니다. 다만, 이전 번호가 타사 번호라면 번호이동 중립기관 업무시간인 오전 10시 이후부터 가입이 가능하오니 해당 시간 이후에 신청 부탁드립니다.
출처 KT FAQ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