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leh KT 모바일 | 번호변경 후 유심카드에 번호등록이 되지 않았는데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KT mobile | 번호변경 후 유심카드에 번호등록이 되지 않았는데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모바일 > 서비스정책

번호등록(OTA)을 하지 않으면 서비스가 정상적으로 이용되지 않을 수 있으며,
가까운 대리점이나 KT플라자로 방문해서 처리 받으시거나, 고객센터(☎ 114)를 통해 원격으로 요청 해주시면 됩니다.
사용중인 휴대폰이 직접 OTA 처리가 가능한 기종인 경우 휴대폰에서 [*147359*682*] 번호 입력하시면 자동으로 리부팅되며 이용이 가능해집니다.
 
ㆍ 가까운 KT플라자/대리점 위치 찾기
☞ 바로가기 https://help.kt.com/store/KtStoreSearch.do





모바일 > 데이터상품
KT mobile [LTE 데이터쿠폰] LTE 데이터쿠폰을 사용하다가 남은 데이터를 다른 사람에게 선물할 수 있나요?

LTE 데이터쿠폰 등록(쿠폰사용) 이전에는 타인에게 선물이 가능하지만(등록하지 않은 쿠폰 PIN번호를 타인에게 전달),
쿠폰 등록 이후에는 데이터 잔여량과 관계 없이 타인에게 남은 데이터 양도(선물)는 불가능하며 쿠폰 등록한 고객님께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단, 쿠폰 사용 후 1년까지 데이터가 자동 이월되어 언제든지 사용 가능합니다.





모바일 > 유심 이동
KT mobile | KT를 사용하고 있는 다른 사람이 내 휴대폰을 사용하지 못하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휴대폰보호서비스를 신청하시면 내 휴대폰에 KT를 사용하는 다른 고객의 유심(가입자 정보 저장) 카드 이동(사업자내 유심이동)을 막을 수 있습니다. (단,휴대폰보호서비스 설정하여도 타사 유심 이동은 가능)
또한 휴대폰 자체에서 타 유심 제한 설정을 설정할 경우 내 휴대폰으로의 사업자 내/사업자 간 유심 이동을 막을 수 있습니다.





모바일 > 유심 이동
KT mobile | PUK은 무엇인가요?

PUK(Pin Unblock Key)은 PIN을 초기화할 수 있는 비밀번호입니다.
PUK은 네트워크에만 보관되어 있으며, PIN을 분실한 고객이 KT플라자로 방문하여 요청할 경우 네트워크를 조회하여 PIN을 초기화하게 되므로 2중의 안전장치라고 볼 수 있습니다.
만약, 이 PUK 마저 10회 연속 잘못 입력하게 되면 유심(가입자 정보 저장) 카드는 사용이 불가능하니 입력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모바일 > 음성통화
KT mobile | 음성사서함 이용이 안돼요

음성사서함으로 전환이 안될경우 휴대폰에서 "* + 52 + 통화버튼 + 확인음(딩동댕) + 종료버튼"을 눌러 음성사서함 기능을 설정해 주시면 됩니다.
이와 같은 방법으로도 음성사서함으로 전환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일반전화 080-000-1618(무료) 또는 1588-0010(유료), 휴대폰으로 지역번호 없이 114)로 연락해 주시길 바랍니다.





KT mobile | 문자 전송시 다른 번호가 보이는데 왜 이런건가요?
문자를 전송할 때 고객님 번호가 아닌 다른 번호가 확인된다면, 번호변경 여부를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만약, 변경하기 전 번호가 보인다면 번호등록 대신 OTA 발송이라는 인증절차 이후에 정상 이용이 가능하니 가까운 대리점이나 KT플라자로 방문해서 처리 받으시거나, 고객센터(☎ 114)를 통해 원격으로 요청 해주시면 됩니다.
사용중인 휴대폰이 직접 OTA 처리가 가능한 기종인 경우 휴대폰에서 [*147359*682*] 번호 입력하시면 자동으로 리부팅되며 이용이 가능해집니다.

■ 가까운 KT플라자/대리점 위치 찾기
☞ https://help.kt.com/store/KtStoreSearch.do


출처  KT  FAQ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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