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혜택 | VVIP, VIP가 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

olleh kt 혜택 | VVIP, VIP가 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
멤버십 > VIP

VVIP/VIP등급이 되시면 VVIP/VIP초이스 혜택 중 1개를 선택하여 월 1회(VVIP등급은 연 12회, VIP등급은 연 6회) 사용할 수 있습니다.
 
[VVIP 전용 가맹점]
ㆍ 뚜레쥬르, VIPS, 할리스, 도미노피자, 배스킨라빈스, 오토오아시스, 꾸까, 리프레쉬 골프, 블루보틀, 서울랜드, 서울스카이

[VVIP/VIP 공통]
ㆍ 스타벅스, 요기요, 랄라블라, 던킨, 롯데ON, 달콤커피, 이마트, 롯데시네마,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리디북스

자세한 할인혜택은 KT닷컴 > 혜택 > VIP 멤버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멤버십 > VIP
olleh kt 혜택 | VIP 초이스 혜택은 언제부터 사용 가능한가요?

VIP 초이스 혜택은 고객님께 VVIP, VIP 등급이 부여된 직후부터 사용 가능합니다.
1월 1일에 VIP 등급이 부여된 경우에는 연말까지 총 6회, VVIP등급은 총 12회 제공되고,
연중에 등급이 부여된 경우에는 상향된 달 부터 월 1회씩, 연말까지 사용 가능한 횟수를 부여해 드립니다.
(예시: 9월에 VIP로 등급 상향이 된 경우, 연말까지 VIP 초이스 4회 사용 가능)

 




멤버십 > VIP
olleh kt 혜택 | VIP 초이스를 사용중이었는데 3월에 등급이 하향되었습니다. 지금은 VIP 초이스 사용이 불가능 한건가요?

VIP등급에서 하향되신 경우에는 해당 혜택이 소멸되어 더이상 VIP 초이스 혜택을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멤버십 > VIP
olleh kt 혜택 | VIP요금제에 가입하여 이미 VIP등급이 되었는데 타 요금제로 변경하면 포인트가 회수 되나요?

타요금제로 변경 시 다음 달 1일에 고객등급은 변경되며, 잔여포인트 적용 방법과 동일한 방식으로 계산하여 환수됩니다.






멤버십 > VIP
olleh kt 혜택 | VVIP, VIP 등급인데 영화예매 시 사용한도 횟수 초과라고 뜨는데 어떤 경우인가요?

영화 예매 시 '사용한도 초과' 라는 메시지가 나타났다면, 해당월에 다른 VIP초이스 혜택을 이미 이용하셨을 경우입니다. 무료영화(연간 총 6회 제공) 예매 시, '사용한도 초과' 라는 메시지가 나타났다면, 해당 월에 VIP 초이스 혜택을 이미 이용하셨거나, 연간 총 6회를 모두 이용하신 경우입니다.





혜택 > 패밀리박스
olleh kt 혜택 [KT 패밀리박스] 데이터 박스에서 꺼낸 데이터 또는 이월 데이터를 박스에 담을 수 있나요?

아닙니다. 데이터 담기는 요금제의 이번 달 기본 제공량에서만 가능합니다.
꺼낸 데이터는 '패밀리박스 데이터 100MB/300MB/500MB/1,000MB' 등 데이터 부가서비스 형태로 제공되므로 다시 꺼낼 수 없으며, 이월 또한 되지 않습니다.





혜택 > 패밀리박스
olleh kt 혜택 [KT 패밀리박스] 패밀리박스 앱 상에서 가족간 공유 데이터량과 남은 잔여량, 매월 보너스 포인트 점수 및 유효기간 확인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앱을 통해 박스 내 담긴 공용 데이터량, 유효기간, 내 데이터량/멤버십 포인트, 공용 멤버십 포인트 (이번 달 소멸예정 포인트), 매월 제공되는 데이터량/멤버십 포인트 및 담고 꺼낸 이력 등의 조회가 가능합니다.
단, 다른 가족의 잔여 데이터량이나 포인트 잔여량은 조회되지 않습니다.



출처  올레 kt  많이묻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