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leh kt | 플라스틱 카드를 분실하였을 경우 모바일 카드도 사용할 수 없나요?
멤버십 > 가입/카드발급
플라스틱 카드 분실하여도 모바일 카드는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플라스틱 카드는 반드시 분실신고를 하셔서 피해를 방지하시기 바랍니다.
멤버십 > 가입/카드발급
olleh kt | KT멤버십 가입 후 취소/해지를 할 수 있나요?
KT 멤버십 가입 후 1회도 이용하지 않으셨다면 15일 이내에 가입 취소를 하실 수 있으며, 멤버십을 1회 이상 이용하셨거나 15일이 경과되었으면 멤버십 해지(탈퇴)를 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114 또는 100)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멤버십 > 가입/카드발급
olleh kt (구)멤버십카드 사용 중인 고객이 KT 멤버십을 가입하는 경우 기존 (구)멤버십카드는 어떻게 되나요?
KT멤버십 가입 시 구)멤버십은 자동해지되며 구)멤버십카드는 이용이 중지됩니다.
신규 가입한 KT멤버십의 더 많은 혜택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멤버십 > 등급/포인트
olleh kt | KT 멤버십은 무엇이며, 등급 산정은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KT멤버십은 KT가 제공하는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입니다.
고객등급은 사용하시는 모바일, 인터넷, IPTV, 인터넷 전화, 집전화의 연간 자사매출 수납액과 사용기간에 따라 정해집니다.
등급 유형은 총 6가지(VVIP, VIP, Gold, Silver, White, 일반)이며, 부여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 VVIP : 연간이용요금 200만원 이상
- VIP : 연간이용요금 100만원 이상 ~ 200만원 미만
- Gold : 연간이용요금 60만원 이상 ~ 100만원 미만
- Silver : 연간이용요금 40만원 이상 ~ 60만원 미만
- White : 연간이용요금 20만원 이상 ~ 40만원 미만
- 일반 : 연간이용요금 20만원 미만
모바일 사용기간(정지기간 제외) 6년이상 & 골드 등급인 고객님께는 매년 1월, 7월 VIP 등급으로 상향시켜 드리며,
연간 이용금액이 20만원 미만인 고객님 중 모바일 가입기간이 1년 미만인 번호를 보유하고 있는 고객님은 White 등급이 부여됩니다.
멤버십 > 등급/포인트
olleh kt | 멤버십 등급 산정 시 홈폰도 포함되나요?
네, 홈폰 요금도 포함되어 멤버십 등급 산정에 반영됩니다.
멤버십 > 등급/포인트
olleh kt | 고객등급을 받을려면 어떠한 절차가 필요한가요?
고객등급은 별도의 가입절차가 필요없으며 KT 5대 상품을 가입하신 고객은 고객관리 차원에서 자동으로 등급이 부여됩니다.
다만, 다양하고 풍부한 고객혜택을 받으시려면 멤버십에 가입하셔야 합니다.
출처 올레 kt 많이묻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멤버십 > 가입/카드발급
플라스틱 카드 분실하여도 모바일 카드는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플라스틱 카드는 반드시 분실신고를 하셔서 피해를 방지하시기 바랍니다.
멤버십 > 가입/카드발급
olleh kt | KT멤버십 가입 후 취소/해지를 할 수 있나요?
KT 멤버십 가입 후 1회도 이용하지 않으셨다면 15일 이내에 가입 취소를 하실 수 있으며, 멤버십을 1회 이상 이용하셨거나 15일이 경과되었으면 멤버십 해지(탈퇴)를 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114 또는 100)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멤버십 > 가입/카드발급
olleh kt (구)멤버십카드 사용 중인 고객이 KT 멤버십을 가입하는 경우 기존 (구)멤버십카드는 어떻게 되나요?
KT멤버십 가입 시 구)멤버십은 자동해지되며 구)멤버십카드는 이용이 중지됩니다.
신규 가입한 KT멤버십의 더 많은 혜택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멤버십 > 등급/포인트
olleh kt | KT 멤버십은 무엇이며, 등급 산정은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KT멤버십은 KT가 제공하는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입니다.
고객등급은 사용하시는 모바일, 인터넷, IPTV, 인터넷 전화, 집전화의 연간 자사매출 수납액과 사용기간에 따라 정해집니다.
등급 유형은 총 6가지(VVIP, VIP, Gold, Silver, White, 일반)이며, 부여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 VVIP : 연간이용요금 200만원 이상
- VIP : 연간이용요금 100만원 이상 ~ 200만원 미만
- Gold : 연간이용요금 60만원 이상 ~ 100만원 미만
- Silver : 연간이용요금 40만원 이상 ~ 60만원 미만
- White : 연간이용요금 20만원 이상 ~ 40만원 미만
- 일반 : 연간이용요금 20만원 미만
모바일 사용기간(정지기간 제외) 6년이상 & 골드 등급인 고객님께는 매년 1월, 7월 VIP 등급으로 상향시켜 드리며,
연간 이용금액이 20만원 미만인 고객님 중 모바일 가입기간이 1년 미만인 번호를 보유하고 있는 고객님은 White 등급이 부여됩니다.
멤버십 > 등급/포인트
olleh kt | 멤버십 등급 산정 시 홈폰도 포함되나요?
네, 홈폰 요금도 포함되어 멤버십 등급 산정에 반영됩니다.
멤버십 > 등급/포인트
olleh kt | 고객등급을 받을려면 어떠한 절차가 필요한가요?
고객등급은 별도의 가입절차가 필요없으며 KT 5대 상품을 가입하신 고객은 고객관리 차원에서 자동으로 등급이 부여됩니다.
다만, 다양하고 풍부한 고객혜택을 받으시려면 멤버십에 가입하셔야 합니다.
출처 올레 kt 많이묻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