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전화 [전화장애] 인터넷전화 단말기에서 전화번호 안내서비스는 어떻게 연결하나요?

LG U+ 전화 [전화장애] 인터넷전화 단말기에서 전화번호 안내서비스는 어떻게 연결하나요?
전화번호 안내서비스는 지역번호를 누르고 114를 누르면 연결됩니다.
(예시 : 서울지역의 음식점 전화번호 문의시 → 02 -114 를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LG U+ 전화 [전화장애] 문자를 많이 보내는 경우, 자동 차단 될 수 있나요?

인터넷전화의 경우 일 500건이상/월 누적 5,000건 이상
문자 발송을 하게되면 발신이 차단됩니다.
(SMS 발송 건수는 단말기 1대 기준)

※ 차단 서비스 : SMS 발송 서비스만 차단 (SMS수신,통화는 가능함)
최근 인터넷 전화를 이용한 스팸문자 발송하는 것이 많아져 문자 발송건수 제한을 두고 있으며,  발송된 문자가 스팸성 문자가 아니라면 본인 확인 및 발송된 문자내용 확인 후  차단 해제가 가능하며, 해제가 되기까지 시일 소요 될 수 있는 점 참고바랍니다.






LG U+ 전화 [전화장애] 착신전환 부가서비스 신청을 하였으나 이용이 되지 않습니다.

부가서비스 신청이 되면 재인증이 필요하니 전화기의 전원을 껐다 켜 주시고
전화기에서 아래와 같은 순서로 착신전환 설정을 해주셔야 사용 가능합니다.
 
 ① 착신전환(무조건)
      - 등록 : *88# + 착신번호 -> [통화] -> 확인 멘트 -> [종료]
      - 해제 : #88 + [통화] -> 확인 멘트 -> [종료]

 ② 착신전환(통화중)
      - 등록 : *89# + 착신번호 -> [통화] -> 확인 멘트 -> [종료]
      - 해제 : #89 + [통화] -> 확인 멘트 -> [종료]

 ③ 착신전환(무응답)
      - 등록 : *87# + 착신번호 -> [통화] -> 확인 멘트 -> [종료]
      - 해제 : #87 + [통화] -> 확인 멘트 -> [종료]





LG U+ 전화 [번호이동] 번호이동을 신청했는데 진행 여부를 확인할 수 있나요?

타통신사에서 LG U+로 번호이동이 진행중일 경우에만 확인이 가능하며,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를 통하여 진행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타통신사로 번호이동을 접수하신 경우는 해당 통신사측으로 확인바랍니다.

▶ LG U+번호이동 진행여부 안내 바로가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mypage/info





LG U+ 전화 [U+인터넷전화] 집에 안쓰는 단말기가 있는데 이 단말기로 기존 전화기에 추가 이용이 가능한가요?

해지된 U+인터넷전화 단말기인 경우에만 추가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단말기 종류에 따라 추가등록이 어려울 수 있으며, 신청시 기사 방문하여 설치도 가능하고, 고객님께서 직접 설치후 이용도 가능합니다.



출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