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O [플레이어/재생목록] FLO에서 서비스하는 영상 화질은 어떻게 되나요?
FLO에서 제공하는 영상 화질은 480p(일반화질), 720p(HD), 1080p(Full HD) 이며, [오른쪽 상단 톱니바퀴 > 영상 설정]을 통해 변경 가능합니다.
데이터 환경에 따라 원하는 해상도로 영상을 감상해 보세요!
(단, 데이터 네트워크 환경에서는 5분 길이 영상 기준, 해상도에 따라 약 50~150MB의 데이터가 소모되는 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FLO [플레이어/재생목록] 영상은 백그라운드 재생이 가능 한가요?
현재 iOS 및 AOS (최신 버전 5.2 이상 지원) 모두 백그라운드 재생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백그라운드 재생 시, 설정에 따라 다음 영상으로 자동 재생될 수 있으며, 영상 시청과 동일한 데이터를 소모합니다.
FLO [플레이어/재생목록] 영상의 곡을 내 재생목록에 담고 싶어요.
영상플레이어 내 더보기 버튼(우측 점 3개 버튼) 선택 〉 '이 곡 재생목록에 담기' 기능을 통하여 곡 재생목록에담을 수 있습니다
(단, 재생목록에 담기기만 가능하며, 바로 곡 재생이 되지 않으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FLO [플레이어/재생목록] 영상을 시청할 때, 10초씩 구간이동 할 수 있어요
영상이 재생되는 화면 좌/우측을 더블 탭 하여, 10초씩 구간 이동이 가능합니다.
- 재생영역 우측 더블탭 시, 10초 다음으로 이동
- 재생영역 좌측 더블탭 시, 10초 이전으로 이동
FLO [플레이어/재생목록] PC에서는 영상을 시청할 수 없나요?
현재는 앱에서만 영상 시청이 가능합니다. 영상의 PC버전은 향후 반영할 예정이며, 하루 빨리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FLO [플레이어/재생목록] 음악 미니플레이어가 사라졌어요
영상과 음악플레이어는 동시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영상 미니플레이어의 우측 X버튼을 누르면 음악 미니플레이어가 나타납니다.
FLO [이용권/요금] FLO에서 구매 가능한 이용권의 종류를 알고 싶어요.
FLO에서 구매 가능한 이용권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모바일 이용권 (무제한듣기)
2. 올인원 이용권 (무제한듣기, 올인원1개월 300회 듣기)
* 모바일 저장 이용권의 경우, 2020년 1월부터 판매가 중단되었습니다. 기존에 해당 이용권을 사용하고 계신 고객님의 경우, 해지 시 재구매가 불가합니다.
FLO [이용권/요금] SKT 회원인데 T혜택관이 안보여요.
SKT회원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SKT 회원 인증은 설정 > 정보 관리 > [SKT 회원인증]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SKT 회원 인증 완료하신 후 이용권 페이지에 접속하시면 T혜택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FLO 많이묻는 질문 https://www.music-flo.com/help/faq/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