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Mobile [뮤직] 아이폰으로도 엠넷APP에서 MP3 다운로드가 가능한가요?

LG U+ 모바일  [뮤직] 아이폰으로도 엠넷APP에서 MP3 다운로드가 가능한가요?
MP3 다운로드가 포함된 이용권을 통해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개별적인 건당 구매는 불가합니다.




LG U+ 모바일  [LTE 청소년에듀] 수강권이란 무엇인가요?
LTE 원어민회화 화상수업을 월 2회 수강하실 수 있도록 제공해 드리는 것으로서 10분 회화 수업 2장을 발급해 드립니다.
수강권은 유효기간 내에 등록하셔야 이용 가능합니다.




LG U+ 모바일  [뮤직] 아이폰 사용자에게 MP3를 선물하고 싶어요.

아이폰으로는 MP3 선물받기가 불가하여 선물하실 수 없습니다.





LG U+ 모바일  [LTE 청소년에듀] 수업 연기가 가능 한가요?
수업은 1회 연기할 수 있습니다.
수업 연기는 수업 1일 전까지는 App에서 가능하며, 당일 수업은 수업 3시간 전까지 해당 수업을 제공하는 이보영의 화상영어 콜센터(1661-0105)를 통해 가능합니다.






LG U+ 인터넷 [U+인터넷 장애] 갑자기 인터넷 연결이 되지 않습니다.

인터넷 회선이나 설치 장비들의 문제 일 가능성이 큽니다.

① 모뎀 / 와이파이 / PC 장비에 인터넷 UTP선이 제대로 꽂혀 있는지 확인
② UTP선이 제대로 꽂혀 있는 경우,
  모뎀 > 와이파이 > PC 순서로 전원선 및 UTP선을 순서대로 뽑았다가 다시 연결
       
※ 만약 모뎀 장비가 없는 고객님은 와이파이> PC 순서로 진행





LG U+ 인터넷 [와이파이 장애] 와이파이 장비에 전원이 들어 오지 않습니다.

와이파이 장비로의 전원선 연결 불량 또는 낙뢰 이후 전원 어댑터의 고장으로 인하여 와이파이 장비에 불이 들어오지 않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와이파이 장비 후면의 전원선을 뽑았다가 다시 꽂아보신 후 상태를 다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LG U+ 인터넷 [와이파이] 와이파이 장비의 펌웨어 업데이트는 어떻게 하나요?

와이파이 장비의 펌웨어 업데이트는 자동으로 진행됩니다.

간혹 장비의 일시적인 오류로 인해 업데이트가 되지 않는 경우가 있는데, 이때는 와이파이 장비 후면의 전원선을 뽑았다가 재연결 후 이용 부탁드립니다.



출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