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Mobile [A/S센터] 휴대폰이 고장났어요. 어디로 연락해야 하나요?

LG U+ 모바일  [A/S센터] 휴대폰이 고장났어요. 어디로 연락해야 하나요?
휴대폰 단말기 고장 시에는 사용하는 단말기의 제조사로 문의 또는 A/S센터로 방문해주셔야 합니다.
   
[제조사 고객센터]

- LG전자 :1544-7777
- 삼성전자 : 1588-3366
- 애플 : 080-333-4000
- 팬택&큐리텔(sky) : 1588-9111
- 화웨이 : 080-808-8888
- 카시오 : 1644-1667
- 위자드랩(카카오 워치) : 1544-3703






LG U+ 모바일  [060 정보료알리미] 어디서 가입할 수 있나요?

2018년 8월 1일부터 가입 없이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LG U+ 모바일  [PASS 인증서] 알뜰폰 고객도 이용할 수 있나요?
U+알뜰폰 고객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U+ 모바일  [PASS 인증서] 휴대폰 번호를 변경하는 경우, 기존 인증서를 이용할 수 없나요?
번호를 변경하면 기존 PASS 인증서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U+에서 번호만 변경한 경우 설치된 PASS 앱을 통해 인증서를 새로 발급해 주세요.
통신사를 변경한 경우에는 해당 통신사의 PASS 앱을 설치한 후 비밀번호 또는 생체인식을 등록하고 인증서를 새로 발급받아 주세요.




LG U+ 모바일  [PASS 인증서] PASS 앱을 삭제했는데 PASS 인증서를 이용할 수 있나요?
PASS 앱을 삭제하면 PASS 인증서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PASS 앱을 다시 설치한 후 인증서를 새로 발급받아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U+ 모바일  [PASS 인증서] PASS 인증서 서비스를 해지하고 싶어요.
PASS 앱 메인화면에서 [설정]→[부가서비스 설정]→[PASS 인증서]→[PASS 인증서 동의 철회]를 하면 서비스를 해지할 수 있습니다.
해지 후 다시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인증서를 새로 발급받아야 합니다.





LG U+ 모바일  [스마트피싱보호] 피싱 의심번호가 무엇인가요?

보이스피싱에 주로 이용되는 국제전화, 발신자 미표시 번호, 한두 차례 울리다 끊어지는 원링폰, 선불폰 번호를 비롯해, 실제 사기 범죄에 이용된 전화번호, 고객이 신고한 번호에 해당하는 번호를 말합니다.


출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