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모바일 [듀얼넘버] LG U+ USIM을 타 통신사 단말에서 이용 시 ‘듀얼넘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LG U+ USIM을 타 통신사 단말로 장착하여 이용하는 경우 ‘듀얼넘버’ 서비스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LG U+ 모바일 [다자간통화] 다자간통화(그룹통화) 할 때, 해외에 있는 친구에게도 할 수 있나요?
국제전화로는 다자간통화(그룹통화)가 불가능합니다.
국내전화에 한해서만 다자간통화(그룹통화) 이용이 가능합니다.
LG U+ 모바일 [페이트러스트] 서비스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페이트러스트 앱 및 고객센터, 브이피 홈페이지에서 해지할 수 있습니다.
* 페이트러스트 앱에서 해지하기
앱 실행 후 [메뉴] 누르기 → [서비스 해지하기] 누르기
* 페이트러스트 고객센터에서 해지하기
페이트러스트 고객센터 1577-3043(유료) 연결 후 상담사에게 해지 신청하기
* 브이피 홈페이지에서 해지하기
브이프 홈페이지 service.vp.co.kr 접속 후 [페이트러스트 서비스 해지하기] → [PAYTRUST 서비스 해지하기] → 휴대폰번호로 본인인증하기
LG U+ 모바일 [페이트러스트] 휴대폰을 일시 정지했습니다.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일시 정지 기간 동안에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으며, 이용요금도 발생하지 않습니다.
일시 정지를 해제하면 다시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U+ 모바일 [페이트러스트] 서비스 이용요금은 얼마인가요?
부가세 포함 월 2,200원이며, 통신료에 합산되어 청구합니다.
LG U+ 모바일 [페이트러스트]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페이트러스트는 KB국민카드 결제를 지원하는 온라인 쇼핑몰에서 휴대폰으로 결제를 진행할 때 가입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KB카드로 페이북 앱 결제 이후 화면에 뜨는 결제인증 푸시메시지를 눌러 화면 안내에 따라 가입할 수 있습니다.
LG U+ 모바일 [페이트러스트] 앱을 삭제하면 어떻게 되나요?
앱을 삭제해도 서비스 가입상태는 유지됩니다.
페이트러스트 서비스를 해지하려면 별도로 해지 신청을 해야 합니다.
출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