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모바일 [Liiv Mate(리브메이트)] U+우대금융혜택에 관한 문의는 어디로 하나요?
제휴상품 관련 상세내용은 KB국민카드 고객센터(1644-9311)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LG U+ 모바일 [Liiv Mate(리브메이트)] O2O서비스에 들어갈 때 왜 또 제3자 정보제공 동의를 해야하는건가요?
처음 Liiv Mate에 가입할 때 O2O서비스로 제3자 정보제공 동의를 선택하지 않으신 고객님은
처음 O2O서비스에 진입할 때 다시 한번 동의를 하셔야 추가 가입없이 제휴된 O2O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LG U+ 모바일 [Liiv Mate(리브메이트)] ‘함께후원’ 서비스 및 ‘프로젝트’ 관련 문의는 어디서 하나요?
함께후원’ 서비스를 이용하는 과정(제휴사 페이지로의 이동, 검색 등)에서 발생하는 문의사항은 lgucf@lguplus.co.kr에 문의하시면 되고, 프로젝트 관련 문의사항(프로젝트 문의, 결제, 리워드 배송 등)은 각 제휴 업체 고객센터에 문의하시면 됩니다.
- 텀블벅 : 02-6080-0760 / 11:00~18:00
- 메이크스타: 02-6959-2076 / 10:00~19:00
- 오마이컴퍼니: 02-388-2556 / 10:00~18:00
- 크라우디: 031-698-2568 / 09:30~18:30
- 드림시드: 02-569-4532 / 09:00~18:00
LG U+ 모바일 [Liiv Mate(리브메이트)] ‘함께후원’ 서비스는 어느 크라우드펀딩 회사의 프로젝트를 제공하나요?
‘함께후원’ 서비스는 아래 총 5개 업체와 제휴하여 크라우드펀딩 상품이 제공되며, 제휴사는 향후 추가 및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문화-예술/디자인 분야의 프로젝트를 주로 지원하는 ‘텀블벅’
- 한류 연예 분야의 프로젝트를 주로 지원하는 ‘메이크스타’
- 사회-공익적인 분야의 프로젝트를 주로 지원하는 ‘오마이컴퍼니’
- 대학생들의 아이디어 분야의 프로젝트를 주로 지원하는 ‘크라우디’
- 농수산 분야의 프로젝트를 주로 지원하는 ‘드림시드'
LG U+ 모바일 [문자메시지] 메시지 관련 정액제의 경우 다 사용하지 않고 남은 문자 수는 이월 가능한가요?
월 정액제의 잔여 문자 건수는 이월되지 않습니다.
LG U+ 모바일 [통화중대기] 통화중 대기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통화중대기 서비스는 통화 중 새로 걸려온 전화를 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통화 중 새로운 전화가 올 때 통화중 버튼으로 새로 걸려온 전화와 연결 기능을 제공하며, 통화가 완료된 후 다시 통화버튼을 누르면 기존의 전화와 다시 통화도 가능합니다.
이용요금은 무료이며, 통화도우미App을 통해 간편하게 설정이 가능합니다.
▶ 통화도우미App 바로가기
- 안드로이드용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lgt.call
- 아이폰(iOS)용 : https://appsto.re/kr/UaV04.i
LG U+ 모바일 [통화중대기] 아이폰 단말기로 통화중대기 신청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아이폰(iOS)6 이상의 단말기에서 자체적으로 통화중대기 서비스 신청이 가능합니다.
단말기 내 [설정 > 전화 > 통화 중 대기 > 활성화] 경로를 통해 간편하게 신청이 가능하며, 비활성화 버튼으로 서비스 해지도 가능합니다.
또한 아이폰 용 통화도우미App을 이용하시면 통화 중 대기 서비스 및 그 외 다양한 LG U+의 편의 서비스를 편리하게 신청/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아이폰(iOS)용 통화도우미App 바로가기 : https://appsto.re/kr/UaV04.i
출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