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Mobile [LTE 청소년 요금제] 링을 모두 소진했는데, 추가로 이용할 수 있나요?

LG U+ 모바일  [LTE 청소년 요금제] 링을 모두 소진했는데, 추가로 이용할 수 있나요?
청소년 요금제 사용자는 휴대폰 내 고객센터 앱에서 LG U+에 등록된 보호자(법정대리인)의 동의 후 링 충전이 가능합니다.(법정대리인 LG U+ 이용 시 가능)
            
최소 1,000원~ 최대 25,000원까지 충전 가능하며(1,000원=1,000링 충전), 추가 충전 후 사용하지 않은 링은 다음달로 이월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앱에서 링 충전하기:[http://cv.uplus.kr/112.html]
 → 고객센터 앱 : 메인화면 상단 '≡' > 휴대폰 사용량 > 링 충전 및 선물 > 링충전




LG U+ 모바일  [비디오 데이터 옵션] 데이터 스페셜 A 요금제 가입자도 3시간 / 24시간 데이터 Free 가입 가능한가요?

데이터 기본제공 요금제 (데이터 스페셜 A / B / C )와 데이터 비디오 안심옵션 가입자는 구입이 불가합니다.





LG U+ 모바일  [U+멤버스] 통신 요금 할인 서비스란?

휴대폰 잠금화면에서 광고를 보거나 U+멤버스 앱에서 임무를 수행하여 쌓은 적립금 또는 현재 보유 중인 제휴사 멤버십의 포인트로 다음 달 통신 요금을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 임무는 U+멤버스 앱 → 오른쪽 상단 메뉴(≡) → 광고보기 적립금 → 적립금 모으기를 누르면 수행할 수 있습니다.





LG U+ 모바일  [원키퍼 서비스 가입 및 해지] 통신사를 변경하는 경우에도 서비스를 그대로 이용할 수 있나요?
변경하신 통신사에 해당 부가서비스를 다시 신청하는 경우 이용 가능합니다.
단, 통신사 변경 전 앱에 저장된 정보를 클라우드 서비스로  백업 해주세요.
변경된 기기에서 동일한 원키퍼 이메일 계정과 PIN 번호로 가입을 하시면 기존에 저장한 정보를 복원할 수 있습니다.





LG U+ 모바일  [U+멤버스] U+멤버스는 LG유플러스 고객만 사용할 수 있나요?

아닙니다. LG유플러스 고객은 전 연령이 이용할 수 있고, 알뜰폰 및 다른 통신사 고객의 경우 만 14세 이상부터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서비스 정책에 따라 회원 등급별로 제공되는 서비스는 다를 수 있습니다.




LG U+ 모바일  [통화가능안내] 로밍 중인 상대방이 통화 중이어서 통화가능안내 ARS멘트도 들었는데, 통화가능안내 문자가 오지 않습니다. 통화가능안내가 안되는 건가요?

상대방이 로밍 중일 때는 정상 제공되지 않습니다.
 
통화가능안내 ARS 안내멘트는 정상 제공되나 상대방의 통화가 종료되어도 통화 가능 상태에 대한 문자 제공이 어려우니 고객님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LG U+ 모바일  [U+멤버스] U+멤버스 앱의 POP서비스는 무엇이며, 어떻게 사용하나요?

POP서비스란, GS25 편의점에서 'POP 상품'을 휴대폰 소액결제로 구매할 때 POP상품 및 U+멤버십으로 동시에 할인되고,
GS&POINT가 자동 적립되는 서비스입니다.
 
※유의 사항
- 결제금액은 휴대폰 이용 요금에 포함되어 청구됩니다.
- GS25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이용할 수 있으며, 휴게소 입점 매장 등 일부 매장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 POP서비스 약관에 동의하셔야 GS&POINT가 자동 적립됩니다.

- U+멤버십 할인은 1일 1회이지만, POP할인은 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