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모바일 [PASS 인증서] 유효기간이 1달 미만 남았습니다. 인증서 갱신은 어디서 받나요?
PASS 인증서 메인 화면에서 [관리]→[재발급]을 누른 후, 기존 사용하던 비밀번호 6자리 입력하거나 지문, 홍채, 얼굴 등을 인식하면 인증서를 다시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LG U+ 모바일 [스마트피싱보호] 가족보호알림은 몇 명까지 등록할 수 있나요?
[알림보내기]는 3명, [알림받기]는 5명까지 등록할 수 있습니다.
LG U+ 모바일 [스마트피싱보호] 앱을 삭제하면 저장한 정보가 사라지나요?
앱을 삭제하거나 서비스를 해지하는 경우 그동안 저장한 정보가 모두 삭제됩니다.
LG U+ 모바일 [PASS 인증서] 인증서를 통해 전자서명을 하면 별도 비용이 발생하나요?
PASS 인증서는 무료 서비스입니다.
LG U+ 모바일 [PASS 인증서] 인증서 이용내역은 얼마 동안 조회할 수 있나요?
통신사별로 차이가 있으며, LG유플러스 고객의 경우 최근 1년까지의 이용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LG U+ 모바일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서비스의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해지는 고객센터 앱을 통해 본인인증(SMS 또는 아이핀) 후 간편하게 해지가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 앱에서 해지하기 [http://cv.uplus.kr/168.html]
→ 요금제 및 부가서비스 > 부가서비스 신청 > 보안 > 인증서비스 >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 서비스 해지
LG U+ 모바일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서비스 가입처를 확인하고 싶습니다.
서비스 가입처에 대한 문의는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고객센터 1599-0274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LG U+ 모바일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투넘버(넘버플러스/듀얼넘버)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나요?
기존/신규번호 중 기존번호만 가입 가능하며, 신규번호로는 부가서비스에 가입 할 수 없습니다.
출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