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모바일 [PASS 금융사기방지] PASS 금융사기방지가 무엇인가요?
금융기관에서 내 개인정보를 조회할 때마다 알림을 받아 개인정보 도용 및 금융사기 피해를 예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단, 알림은 수신에 동의한 고객만 받을 수 있습니다.
유료서비스 이용 고객이라도 앱 푸시 설정을 해제하면 알림을 받을 수 없습니다.
LG U+ 모바일 [채팅+] 채팅+는 별도의 앱을 설치해야 하나요?
앱 설치할 필요 없이 휴대폰 기본 문자메시지 앱에서 채팅+를 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U+ 모바일 [PASS 금융사기방지] PASS 금융사기방지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PASS 앱 설치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공하는 서비스는 아래와 같습니다.
· 무료서비스
200여개의 금융기관에서 내 개인정보 조회 시 365일 24시간 알림 수신
최근 1개월간 금융기관에서 내 개인정보를 조회한 시간 확인 가능
· 유료서비스
2,000여개의 금융기관에서 내 개인정보 조회 시 365일 24시간 알림 수신
최근 1년간 금융기관에서 내 개인정보를 조회한 시간 및 목적 확인 가능
의심스러운 개인정보 조회 발생 시 앱을 통해 해당 금융기관의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로 연결해 바로 신고 가능
피싱, 스미싱, 파밍 등 금융사기로 피해를 입으면 최대 200만원 보상
LG U+ 모바일 [PASS 금융사기방지] PASS 금융사기방지는 모든 휴대폰에서 이용할 수 있나요?
안드로이드 6.0 휴대폰, 애플(iOS) 10 이상 및 모델명 S5 이상의 아이폰에서 PASS 앱 설치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U+ 모바일 [채팅+] 다른 통신사 고객과도 채팅+를 할 수 있나요?
통신사 상관없이 채팅+를 지원하는 휴대폰이라면, 메시지를 주고받을 수 있습니다.
LG U+ 모바일 [PASS 금융사기방지] 기기를 변경한 후에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기기변경 후에도 LG유플러스를 이용하는 경우 가입 상태가 유지됩니다.
LG U+ 모바일 [PASS 금융사기방지] 서비스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PASS 앱을 통해 가입할 수 있습니다.
최초 가입 시 무료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무료서비스 페이지에서 유료서비스 가입이 가능합니다.
만 19세 미만 고객, 일반휴대폰 이용 고객, 법인고객, 7개월 이상 통화요금 미납 고객, 선불폰 이용 고객은 가입할 수 없습니다.
LG U+ 모바일 [PASS 금융사기방지] 유료서비스 이용요금은 얼마인가요?
부가세 포함 월 2,200원이며, 통신료와 함께 청구됩니다.
출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