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Mobile [PASS신용관리] PASS신용관리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LG U+ 모바일  [PASS신용관리] PASS신용관리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PASS신용관리는 개인신용정보 조회 및 신용정보 변동 발생 시 푸시 알람으로 알려드리는 서비스입니다.
단, 푸시 알람은 신용변동알림 수신동의 고객에 한해 제공합니다.



LG U+ 모바일  [콜메시지] 콜메시지 가입 및 설정 가능한 휴대폰은 어떻게 되나요?
LG U+ 고객이라면 통화도우미 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이용이 가능합니다.





LG U+ 모바일  [PASS신용관리] PASS신용관리는 모든 휴대폰에서 이용할 수 있나요?
PASS신용관리는 PASS 앱에서 제공되며, PASS 앱은 LG U+ 단말기에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U+ 모바일  [PASS신용관리] 유료서비스를 해지하면 어떻게 되나요?

유료서비스를 해지하시면 무료 서비스 이용자로 전환됩니다.
PASS신용관리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 수 있으며, 무료서비스 해지를 원하시면 앱 내에서 해지할 수 있습니다.






LG U+ 모바일  [PASS스탁] 유료서비스를 해지하면 어떻게 되나요?
유료서비스를 해지하면, 무료 회원으로 전환됩니다.
PASS스탁에서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U+ 모바일  [PASS신용관리] PASS 앱을 초기화하면 어떻게 되나요?
PASS 앱을 초기화하더라도 PASS신용관리는 유지되며, PASS신용관리는 PASS 앱과 별도로 해지하셔야 합니다.





LG U+ 모바일  [PASS스탁] 무료서비스를 해지하면 어떻게 되나요?

무료서비스를 해지하면 PASS스탁에서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LG U+ 모바일  [원넘버_공통] 원넘버 서비스는 무료인가요?
원넘버 서비스는 무료입니다.
단, 워치 전용 요금제인 LTE Wearable에 가입해야 합니다.




LG U+ 모바일  [PASS스탁] PASS 앱을 초기화하면 어떻게 되나요?
PASS 앱을 초기화하거나, 삭제하더라도 PASS스탁 회원자격이 유지됩니다.
PASS 앱과 별도로 해지하셔야 합니다.



출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