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모바일 [PASS] 휴대폰 명의 또는 번호 변경 후 다시 사용할 수 있나요?
변경하신 번호 또는 명의의 사용자로 새로 등록하셔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기존 설치된 앱을 삭제하시고 새로 설치하신 후 신규 등록하시면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LG U+ 모바일 [PASS] 알뜰폰 사용자도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알뜰폰 사용자에 한해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법인 알뜰폰 사용자는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LG U+ 모바일 [문자메시지] 메시지를 보냈는데 너무 늦게 도착하거나 못 받았다고 합니다. 어떻게 된 건가요?
기지국 통신이 폭주하거나 메시지를 받으시는 분의 휴대폰 문제 등 다양한 문제로 인하여
문자 전송이 지연 또는 유실될 수 있습니다.
메시지가 상대방에게 정상적으로 전송되지 않으면 요금이 부과되지 않으며, 지속적으로 문제가 발생한다면 LG U+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LG U+ 모바일 [금융사고안심팩] 명의도용 차단을 하는데 본인 확인은 왜 해야 하나요?
인터넷 사이트 등에서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변경하고자 할 경우에는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 25호’ 에 의거하여 개인정보 조회 및 변경하고자 하는 사람이 본인 인지를 확인하는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즉, 명의도용 차단 서비스 이용 시 본인 확인 절차를 반드시 거쳐야 하며, 본인 확인 시 별도의 요금은 부과되지 않습니다.
LG U+ 모바일 [일반요금제] 파워 9원 요금제에 대해 알려주세요.
파워 9원 요금제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 기본요금 : 월 30,800원(부가세 포함)
○ 통화료 : 1초당 0.99원
○ 제공 혜택 - 문자메시지 제공 80건
- 발신자 번호 표시 무료
▶ 홈페이지에서 신청하기
→ 바로가기 : https://www.lguplus.com/ent/spps/chrg/RetrieveChrgDetailInfo.hpi?catgCd=51433&hposProdCd=C000014137
LG U+ 모바일 [원내비] 안심옵션데이터에서도 끊김없이 이용되나요?
원내비의 데이터 통화료는 요금제와 무관하게 무료로 제공되어 데이터 차감이 없으나, 데이터 통신상태에 따른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LTE가 아닌 3G로 데이터를 이용시에는 통신환경에 따라 일부 끊김이 있을 수 있습니다.
LTE환경에서 사용하는 것을 권장하고 있으나 3G에서 이용해야 하는 경우, 지도 다운로드 후 이용하시면 조금 더 끊김 현상을 완화할 수 있습니다.
LG U+ 모바일 [PASS] PASS 인증 이력을 확인할 수 있나요?
PASS 앱, U+홈페이지를 통해 인증한 이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U+홈페이지 : 개인> 로그인 > 내정보관리> 가입서비스 조회 및 변경> 내가입정보 > 휴대폰 인증내역 조회
→ https://www.lguplus.com/mypage/info
▶ PASS 앱 : 하단 '인증내역조회'
출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