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Mobile [PASS] PASS 앱 간편본인확인 요청 후 알림 PUSH가 오지 않아요.

LG U+ 모바일  [PASS] PASS 앱 간편본인확인 요청 후 알림 PUSH가 오지 않아요.
간편본인확인 요청 후 PUSH가 오지 않을 경우,
 
* 네트워크 설정 확인
 : 데이터통신이 불안정하거나 장애 시 정상적으로 서비스 이용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IOS > 디바이스 PUSH 설정 확인
 : PASS 서비스를 위한 디바이스 PUSH 설정이 해제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반드시 디바이스 PUSH 설정 > 알림 ON 으로 설정해주시기 바랍니다.





LG U+ 모바일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_멤버십] 멤버십 차감된 금액과 청구서에 할인된 금액이 다른 이유를 알고 싶습니다.
월중 가입을 하실 경우 멤버십 포인트는 선 차감되나 사용하신 요금은 전월 사용 일수 기준으로 사용하신 일수만큼 월별로 나눠서 후 청구됩니다.
이 때문에 멤버십 차감액과 청구서 내 할인액이 다르게 느끼실 수 있으나, 실제 할인율 및 할인금액은 동일합니다.






LG U+ 모바일  [PASS] PASS 서비스는 무료서비스 인가요? 데이터 요금은 부과되나요?

PASS 서비스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입니다.
데이터 통신망을 연결하여 사용하실 경우, 데이터 요금제에 따른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LG U+ 모바일  [금융사고안심팩] 차단되었다는 알람을 받았습니다. 그럼 그 사이트에 가입이 되지 않은 건가요?
차단 알림은 실명 확인 시 인증이 거부되어 실명 확인이 이루어지지 않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대부분의 인터넷 사이트에서 실명 확인 거부 시 가입되지 않지만 실명인증 기관을 통해 실명 확인이 되었거나 비실명으로 가입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결국 차단 알림을 통해 본인의 개인정보로 실명 확인 시도가 이루어졌음을 확인하시고 본인이 사용한 경우가 아니라면 도용 여부 등을 철저히 확인하셔야 합니다.





LG U+ 모바일  [원내비] 기존 U+내비와 동시에 사용할 수 있나요?

U+통신사 이용자(안드로이드 단말)의 경우, App을 업데이트 하시면 기존에 사용하는 U+내비가 원내비로 업데이트되어 동시에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iOS 사용자 및 SKT/KT 고객의 경우, 기존 사용하고 있던 U+내비는 일정 기간 이후 서비스가 종료되어 더 이상 이용이 불가할 예정이오니, 원내비 서비스를 새로 설치 후 사용하기를 권장합니다.
                           
※ 원내비 다운로드 방법
 ▶One스토어 > 앱> 카테고리 > 여행/지역/교통 > 인기무료설치 > 원내비
 ▶Play스토어 > 카테고리 > 지도/내비게이션 > 원내비
 ▶App스토어 > 카테고리 > 지도/내비게이션 > 원내비




LG U+ 모바일  [원내비] U+내비 iOS 사용자입니다. 원내비를 어떻게 사용하나요?
iOS 사용자의 경우, 앱스토어에서 'One내비' 서비스를 새로 설치하셔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원내비는 KT와 LGU+가 공동으로 제공하며, iOS의 경우 KT에서 앱을 마켓에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존에 사용하고 계시던 U+내비는 이용자의 편의를 위해 추후 종료될 예정이오니, 원내비 서비스를 새로 설치하셔서 사용하기를 권장합니다.
                   
※ iOS 원내비 다운로드 방법
 ▶App스토어 > 카테고리 > 지도/내비게이션 > 원내비

             
※ 원내비 서비스 알아보기
→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s://www.lguplus.com/plan/addon/addon-call-msg


출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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