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Mobile [PASS건강지키미] 서비스 이용 중 휴대폰을 정지한 경우에도 계속 이용할 수 있나요?

LG U+ 모바일  [PASS건강지키미] 서비스 이용 중 휴대폰을 정지한 경우에도 계속 이용할 수 있나요?
휴대폰을 일시 정지하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으며, 일시 정지 해제 후 다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일시 정지한 기간에는 이용 요금을 부과하지 않습니다.




LG U+ 모바일  [PASS건강지키미] PASS건강지키미에서 제공하는 건강 및 보험정보는 어디서 조회하나요?

고객이 동의하는 경우에 한해 건강정보는 ‘건강보험관리공단’, 보험정보는 ‘내보험다보여’, ‘내보험찾아줌’ 사이트에서 조회하여 제공합니다.
해당 사이트에 장애가 발생하는 경우, 정보를 제공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LG U+ 모바일  [PASS건강지키미] 어떻게 이용하나요?

PASS 앱을 통해 가입할 수 있으며 보험 가입 정보가 있는 만 19세 이상의 LG 유플러스 고객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U+ 모바일  [PASS건강지키미] PASS건강지키미에서 조회한 보험정보는 저장되나요?

유료 서비스 가입자에게 제공하는 개인 보안 클라우드에 비밀번호를 설정하여 안전하게 저장합니다.




LG U+ 모바일  [PASS건강지키미] 건강정보 알림 설정을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PASS 앱을 실행한 후 [설정] → [부가서비스 설정] → [PASS건강지키미] → [푸시 설정]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LG U+ 모바일  [PASS건강지키미] 서비스 이용 중 기기 변경을 한 경우에도 계속 이용할 수 있나요?

같은 통신사 내에서 기기 변경을 한 경우에는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U+ 모바일  [스미싱 예방] 스미싱으로 인한 소액결제 피해를 예방할 수 있는 방법은?

발신자가 불분명한 URL주소(http://www.~) 가 포함된 문자메시지는 절대 접속하지 마세요.
만약에 접속한 경우 U+ 스마트폰 메뉴화면에 기본적으로 설치되어 있는 모바일 백신V3을 구동하여 악성앱이 검출되는지 확인하시고 삭제하시기 바랍니다.

  특히, 소액결제를 사용하지 않은 경우, 소액 결제 차단서비스를 차단하시기 바랍니다.
소액결제를 사용하고 계시는 경우에도 소액결제 비밀 번호를 별도로 설정하여 스미싱으로 인한 소액 결제 피해를 방지할 수있습니다.




LG U+ 모바일  [스미싱 예방] 스미싱 소액결제 피해 신고 방법은?
경찰청 사이버테러 대응 센터 홈페이지 http://www.ctrc.go.kr/ 로 접수하시거나 가까운 경찰서 민원실 방문하여 신고접수 가능합니다.

그리고 피해를 입은 경우 경찰청으로 부터  발급받은 '사건사고 사실확인원'을  제출하시면, 결제 청구를 보류, 취소하거나, 이미 결제된 피해액을 소액결제 회사의 사실확인을 통해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출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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