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모바일 [PASS스탁] 회원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PASS’ 앱을 설치하여 무료 회원가입 할 수 있습니다.
이후 유료회원으로 변경하면 더 많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U+ 모바일 [원넘버_삼성 및 LG워치] 휴대폰 및 워치 두 기기 모두로 수신하는 것으로 설정하려고 하는데, ‘휴대폰 및 워치’ 항목이 선택항목에서 보이지 않아요.
휴대폰 종류에 따라 수신설정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휴대폰 및 워치’ 동시 수신은 아래에 해당하는 경우에 이용할 수 없습니다.
- 2013년 7월 이전에 출시한 구형 휴대폰 및 CDMA-LTE음성통화를 모두 지원하는 일부 휴대폰을 사용하는 경우
- 고객이 보유한 휴대폰에 유심(가입자정보저장)카드만 구매하여 개통한 경우
LG U+ 모바일 [PASS신용관리] PASS신용관리 이용요금은 얼마인가요?
매월 3,300원(부가세 포함)이 통신비에 합산되어 청구됩니다.
LG U+ 모바일 [원넘버_공통] 듀얼넘버 서비스와 함께 이용할 수 있나요?
듀얼넘버 서비스와 중복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LG U+ 모바일 [PASS스탁] 누구나 이용할 수 있나요?
LG유플러스 휴대폰 서비스 가입한 만 19세 이상 고객은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U+ 모바일 [원넘버_공통] 해외에서도 원넘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워치의 종류에 따라 다릅니다.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 삼성 및 LG 워치: 발신은 휴대폰과 워치 각자가 가진 고유 번호로 표시되지만, 수신은 원넘버 서비스가 적용됩니다.
- 애플워치: 해외에서 원넘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휴대폰과 블루투스로 연결해 사용하세요.
LG U+ 모바일 [원넘버_삼성 및 LG워치] 휴대폰을 해지 및 일시정지하면 원넘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나요?
워치와 연동한 휴대폰을 해지 및 일시정지하면 원넘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LG U+ 모바일 [PASS부동산지키미] 신용정보 관련해서 문의하고 싶습니다.
신용정보 관련 사항은 NICE평가정보 고객센터 1600-1533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LG U+ 모바일 [PASS부동산지키미] PASS부동산지키미가 제공하는 신용정보는 실제 제 신용정보인가요?
NICE평가정보에 등록된 본인 신용정보입니다.
출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