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Mobile [휴대폰 소액결제] 최대 가능한도 상향 또는 하향 시 SMS로 알려주나요?

LG U+ 모바일  [휴대폰 소액결제] 최대 가능한도 상향 또는 하향 시 SMS로 알려주나요?
최대 가능한도 상향 또는 하향 고객일 경우 SMS로 알려드리며,

변동된 한도 확인은 1일 00시부터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①최대 가능한도 상향 고객
 - SMS발송일 : 전월 마지막 주
 - SMS문구 : [LGU+]다음 달 휴대폰소액결제 이용한도 상향대상자입니다. *고객센터앱에서 확인가능
 - 발신번호 : 114
        
②최대 가능한도 하향 고객
 - SMS발송일 : 당월 첫째 주
 - SMS문구 : [LGU+]이번 달 휴대폰소액결제 이용한도가 하향되었습니다. *고객센터앱에서 확인가능
 - 발신번호 : 114
      
단, 아래의 경우에는 SMS가 발송되지 않습니다.
- 휴대폰소액결제를 차단하셨을 경우
- SMS 수신을 거부하셨을 경우
- 114번호가 단말기 스팸설정으로 되어 있을 경우
      
이용한도 하향 고객의 경우 당월 첫째 주에 순차적으로 발송되므로, 하향 적용된 당일(1일)에 SMS를 수신 못하셨을 경우도 있으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LG U+ 모바일  [스마트피싱보호] 해지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아래 방법 중 1가지를 선택하여 해지하시면 됩니다.
- 스마트피싱보호 홈페이지 www.antiscam.co.kr에 접속→서비스 해지 메뉴→휴대폰 문자 인증 후 해지
- 데이터유니버스 고객센터 1811-7531 또는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14로 전화→ARS 및 상담사 안내에 따라 해지하기
- 스마트피싱보호 앱 메인화면→메뉴→FAQ→해지하기 메뉴를 이용하여 해지
※ 앱을 삭제하거나 서비스를 해지하면, 앱에 저장된 모든 정보가 삭제됩니다.






LG U+ 모바일  [번호변경안내(무료)] 번호변경안내 서비스 제공 기간 만료 후, 재가입이 가능한가요?
▶이전번호가 010 번호인 경우
- 서비스 최종 이용일을 포함하여 29일 이내에 번호변경안내(유료)로 신청 가능(부가세 포함 금액 월 3,300원)
         
▶이전번호가 01X 번호인 경우(예 : 019, 011, 016, 017, 018)
- 서비스 최종 이용일을 포함하여 6개월 이내 번호변경안내(무료) 재가입 가능
- 2021년 6월말 2G 서비스 종료에 따라, 종료 후 6개월(즉, 21년 12월 말)까지만 이용가능





LG U+ 모바일  [스마트피싱보호] 스마트피싱보호 부가서비스에 가입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아래 방법 중 1가지를 선택하여 가입하시면 됩니다.
- 스마트피싱보호 홈페이지 www.antiscam.co.kr에 접속→[서비스 가입] 메뉴 선택→화면 안내에 따라 가입하기
- 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는 애플 앱 스토어에서 ‘스마트피싱보호’ 검색 후 휴대폰에 설치→앱을 실행하여 화면 안내에 따라 가입하기
-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14로 전화→ARS(자동응답시스템) 및 상담사 안내에 따라 가입하기




LG U+ 모바일  [통화도우미 앱] 통화도우미앱에서 착신전환 번호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

- 통화도우미 앱 다운로드 방법: Play스토어, ONE Store(원스토어), App Store(앱스토어) >  '통화도우미' 검색> 앱 다운로드
     

 - 통화도우미 앱 가입 방법 : 통화도우미 앱 실행 > 원격제어 비밀번호 설정 > 착신전환 선택 >  '서비스 가입' 선택 > 생년월일 입력 > 가입완료
      

- 통화도우미 앱 설정 방법 : 착신전환 선택 > 착신전환 번호 입력 후 저장

통화도우미 앱을 통해 서비스 가입 및 원격제어 비밀번호 설정 후, 원격제어 010-8400-8282(통화) 번호를 이용해 간편하게 설정이 가능합니다.
    
▶ 착신전환 통화도우미 앱 바로가기
- 안드로이드 용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lgt.call
- 아이폰(iOS) 용 : https://appsto.re/kr/UaV04.i


출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