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모바일 [U+데이터충전소] U+고객센터 앱의 유사한 기능과 무엇이 달라졌나요?
U+데이터충전소는 U+고객센터 앱 내 데이터 관련 서비스를 한 곳에 모아 편의성을 높인 앱 서비스입니다.
① 선물 및 충전하는 과정을 간소화하여 쉽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개선했습니다 .
② 최근 4개월간의 데이터 사용 내역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고, 결합가족간 데이터조르기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③ U+고객센터 앱은 청구서 반영으로만 데이터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U+데이터충전소 앱에서는 청구서, 신용카드, 소액결제, 계좌이체, 도서 및 문화 상품권 중 원하는 결제수단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U+데이터충전소 상세 내용 확인하기
-U+홈페이지☞ https://www.lguplus.com/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0101&prodCdKey=Z000000706
LG U+ 모바일 [문자메시지] 멀티미디어(사진/음악/동영상) 파일은 몇 개까지 첨부할 수 있나요?
자사/타사 모두 한 번에 최대 5개의 첨부파일 전송 가능합니다.
단, 파일의 용량에 따라 한 번에 보내지는 파일 개수가 단말 자체 규격에 따라 조정될 수 있습니다.
LG U+ 모바일 [EBS 데이터 안심옵션_청소년] 할인 지원 대상과 혜택을 알려 주세요.
초, 중, 고등학교 재학생인 고객 중 기초생활수급자 또는 차상위계층이라면 누구나 'EBS 데이터 안심옵션_청소년' 서비스에 무료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한 사람이 휴대폰, 태블릿 등 여러 대의 기기를 이용 중인 경우 기기 한 대만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고등학생 전체 대상 무료 이용 혜택은 2019년 12월 31일까지만 제공됩니다.
(2019년 7월 1일~2019년 12월 31일 서비스 가입자 대상 프로모션)
유플러스에서 기초생활수급(생계/의료/주거/교육)/차상위계층 복지할인을 받고 있는 고등학생 외 할인 고객은 할인 제공 기간이 끝나는 다음날 서비스가 자동 해지되며 다시 가입하면 정상 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U+ 모바일 [발신금지] 누구나 신청할 수 있나요?
휴대폰 종류에 상관없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LG U+ 모바일 [벨음세곡] 벨음세곡은 어떤 서비스인가요?
벨음세곡은, 인사말 통화연결음, 통화연결음 월정액 기본(자연의 소리) 과 통화연결음 및 벨소리 콘텐츠를 합쳐 매달 3건씩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LG U+ 모바일 [벨음세곡] 아이폰으로 벨소리를 어떻게 이용할 수 있나요?
아이폰은 애플(ioS) 운영체제로 인해 벨소리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아이폰 고객은 벨음세곡에 가입 후, U+뮤직벨링 모바일 웹사이트 musicbellring.com를 통해 통화연결음을 매달 3건씩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휴대폰에 설치된 네이버, 구글, 크롬, 사파리 등 인터넷 앱을 통해 웹사이트에 접속하세요.
LG U+ 모바일 [벨음세곡] 이번 달에 벨소리와 통화연결음을 합쳐 3건만 이용했는데, 결제 확인 문자메시지가 왔어요. 무료 콘텐츠가 매달 3건이 맞나요?
벨음세곡 가입자는 벨소리와 통화연결음을 합쳐 매달 3건씩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료 콘텐츠 이용 시 결제 확인 문자메시지가 발송되지만, 약 20분 내 무료 처리 확인 문자메시지가 추가로 발송됩니다.
월 3건 이상 이용하는 경우, 별도의 정보이용료가 발생합니다.
※ 무료 처리 확인 문자메시지 : [LG U+] 구매하신 뮤직 컨텐츠 1건에 대하여 무료 처리되었습니다.
출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