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모바일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에는 어떤 혜택이 있나요?
1) 50MB/100MB/250MB/500MB/1GB/2GB/5GB 7개 권종으로 딱 필요한 만큼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기본요금제의 데이터 초과 납부요금계산법 대비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3) 타 요금제/부가서비스와 달리, 별도 부가세가 없어 더 많은 제공량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4) 타 요금제/부가서비스보다 이용유효기간(1년)이 길고, '기본요금제>U+데이터상품권'의 데이터 순으로 소진되기 때문에 더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U+ 모바일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휴대폰이 가족 명의의 폰 인데 가입이 가능한가요?
가족 명의, 타인 명의 등 본인 명의 휴대폰이 아니더라도 가입 가능합니다.
LG U+ 모바일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제가 가입한적이 없는 것 같은데, 어떻게 가입이 되었죠?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는 본인인증 시도 시 서비스 가입안내 문자 발송에 동의하거나, 가입 배너 클릭, 신청 시 가입됩니다.
가입처 문의 등 보다 자세한 내용은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고객센터 1599-0274 혹은 홈페이지(http://ipns.kr)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LG U+ 모바일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가입안내문자를 여러 번 수신하였습니다.
고객님께서 요청하신 문자가 정상적으로 발송이 되었는지에 대한 결과값을 수신하지 못한 경우에는 문자가 정상적으로 발송되지 않은것으로 판단하여 안내문자를 다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문자요청에 대해 확실하게 응대하기 위함이나 간혹 문자를 2번 받으시는 고객님들께서는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LG U+ 모바일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서비스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수신하신 SMS를 통해 무선인터넷에 접속 하시면 서비스에 가입됩니다.
서비스 가입을 위한 SMS비용 및 데이터통화료는 전부 무료입니다.
WAP지원 불가 단말기 사용고객은 통화버튼을 누르시면 가입하실 수 있는 ARS에 연결됩니다.
LG U+ 모바일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비밀번호 미 설정은 무엇인가요?
비밀번호를 설정하지 않으면 사전차단이 되지 않고 사용 후에 SMS로 사용 내역을 보내드립니다.
LG U+ 모바일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서비스 이용가능 단말 종류는 무엇인가요?
서비스 이용불가 단말기는 없습니다.
다만, 이동통신사 무선인터넷이 지원되지 않는 단말기(구형폰, 외산스마트폰등)사용 고객은 비밀번호를 설정한 사전차단기능이 불가능하고, SMS로 사후 통보해드립니다.
출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