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모바일 [디즈니+] U+ 디즈니+ 월정액 서비스 이용 도중에 해지하면 환불받을 수 있나요?
디즈니+ 월정액 서비스는 가입일을 기준으로 한 달 치 요금을 미리 결제하는 상품입니다.
중간에 해지하더라도 1개월치 요금을 지불해야 합니다.
단, 해지 신청을 하더라도 남은 기간 동안 디즈니+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더 자세한 설명이 필요하세요?
LG유플러스 홈페이지의 1:1 문의하기를 이용하시면, 상담사의 정확한 답변을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 1:1 문의하기
LG유플러스 홈페이지 www.lguplus.com 접속 후 로그인 → [고객지원] → [문의하기] → [1:1 문의하기] → 화면 안내에 따라 정보 및 문의 내용 입력 → [보내기]
LG U+ 모바일 [디즈니+] 디즈니+ 계정을 등록하고 싶어요.
U+ 디즈니+ 요금제 또는 월정액 서비스에 가입하면, URL(인터넷 주소) 링크가 문자메시지로 전송됩니다.
문자메시지에 있는 URL 링크를 눌러 ‘디즈니+ 계정 등록하기’ 화면으로 이동한 다음, 디즈니+ 계정을 등록해 주세요.
U+ 디즈니+ 요금제 또는 월정액 서비스에 가입한 날 문자메시지를 받지 못했다면, U+고객센터 114번(무료)으로 문의해 주세요.
■ 더 자세한 설명이 필요하세요?
LG유플러스 홈페이지의 1:1 문의하기를 이용하시면, 상담사의 정확한 답변을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 1:1 문의하기
LG유플러스 홈페이지 www.lguplus.com 접속 후 로그인 → [고객지원] → [문의하기] → [1:1 문의하기] → 화면 안내에 따라 정보 및 문의 내용 입력 → [보내기]
LG U+ 모바일 [디즈니+] 디즈니+ 팩 요금제를 다른 모바일 요금제로 바꾸고 싶어요.
U+ 홈페이지(www.lguplus.com) 또는 고객센터 앱에서 직접 바꾸거나 U+ 고객센터 114번(무료) 또는 가까운 U+ 매장을 방문하여 요금제를 바꿀 수 있습니다.
요금제를 바꾸는 즉시 디즈니+를 이용할 수 없으니 참고해 주세요.
- 가까운 매장 위치 확인하기 ☞ www.lguplus.com/css/sinf/brsc/RetrivePosSvc.hpi?mid=2504
■ 더 자세한 설명이 필요하세요?
LG유플러스 홈페이지의 1:1 문의하기를 이용하시면, 상담사의 정확한 답변을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 1:1 문의하기
LG유플러스 홈페이지 www.lguplus.com 접속 후 로그인 → [고객지원] → [문의하기] → [1:1 문의하기] → 화면 안내에 따라 정보 및 문의 내용 입력 → [보내기]
LG U+ 모바일 [디즈니+] 디즈니+ 이용 중 U+ 홈/모바일 서비스를 일시정지 또는 해지하는 경우 디즈니+를 계속 이용할 수 있나요?
U+ 모바일 서비스를 일시정지 또는 해지하면, 디즈니+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 더 자세한 설명이 필요하세요?
LG유플러스 홈페이지의 1:1 문의하기를 이용하시면, 상담사의 정확한 답변을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 1:1 문의하기
LG유플러스 홈페이지 www.lguplus.com 접속 후 로그인 → [고객지원] → [문의하기] → [1:1 문의하기] → 화면 안내에 따라 정보 및 문의 내용 입력 → [보내기]
출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