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모바일 [휴대폰 안심결제 서비스] URL SMS수신 후 WAP접속이 불가능 한 단말기를 사용하는데 비밀번호 설정을 어떻게 하나요?
WAP지원 불가 단말기 사용고객분들은 사후 SMS로 통보 또는 1670-9041번으로 전화하셔서 ARS로 비밀번호 설정이 가능합니다.
LG U+ 모바일 [U+ LTE블랙박스] 3G폰에서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LTE블랙박스는 LTE통신을 통해서 블랙박스 영상을 바로 조회하는 서비스로 3G폰에서는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LG U+ 모바일 [U+ LTE블랙박스] 사고영상 저장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U+ BOX에 저장된 영상은 최대 180일 까지 보관하고, 180일이 경과된 영상파일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LG U+ 모바일 [필링알리미] 필링알리미 SMS는 언제 받을수있나요?
필링알리미 SMS는 매월 15일마다 발송됩니다.
단, 15일이 휴일인 경우 다음 영업일에 발송됩니다.
LG U+ 모바일 [U+ LTE블랙박스] 제품의 기본스펙과 제조사는 어디인가요?
제조사는 HDB정보통신으로 Provia 의 브랜드로 판매되고 있으며, 국내 업계 4위 의 블랙박스 전문 제조 업체 입니다.
전-후방 2Ch, HD-HD급 영상을 기본으로 하는 제품입니다.
LG U+ 모바일 [U+ LTE블랙박스] 전용 웹 페이지는 어디에서 볼 수 있나요?
LTE 차량 영상 서비스를 위한 전용 웹페이지는 http://lteblackbox.uplus.co.kr 입니다.
LG U+ 모바일 [U+ LTE블랙박스] 데이터가 다 소진되었는데요. 요금제 충전은 어디서할 수 있나요?
U+ 홈페이지(https://www.lguplus.com/) 에서 1만원 단위로 신용카드, 실시간 계좌 출금을 통해 재충전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로그인 > 마이페이지 > 납부관리 > LTE블랙박스 )
LG U+ 모바일 [U+ LTE블랙박스] 데이터를 다 소진하지 못하고 유효기간이 만료되면 남은 데이터에 대해서 소급되나요?
블랙박스에서 사고영상을 업로드 하는 용도로만 데이터를 사용하기에 충분한 데이터를 제공하므로 유효기간 동안 사용하지 못한 잔여 데이터는 소급이 불가합니다.
사용 기간 중 충전 할 시에는 새로 충전한 유효기간을 따릅니다.
LG U+ 모바일 [U+ LTE블랙박스] 요금제에 해당되는 데이터를 모두 소진했을 경우, 추가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블랙박스 데이터를 모두 이용했을 경우에는 추가 요금이 나오시지 않도록 추가 이용을 제한했으며, 후불정액제 → 선불충전제나 추가적인 서비스 충전을 통해 지속적인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출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