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Mobile [통화연결음] 타 사이트에서 통화연결음을 해주려고 하는데 서비스 가입이 되어 있지 않다고 나와요.

LG U+ 모바일  [통화연결음] 타 사이트에서 통화연결음을 해주려고 하는데 서비스 가입이 되어 있지 않다고 나와요.
해당 사이트에 web관련 오류가 있거나 시스템이 불안정한 경우가 있으므로 해당 사이트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LG U+ 모바일  [통화연결음] 본인에게 선물 가능한가요?

본인에게는 선물이 불가하며, 본인에게 설정은 '설정하기' 메뉴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LG U+ 모바일  [원내비] 최근 검색어를 삭제하고 싶습니다.
검색어 입력창을 터치하시면 상단에 최근 리스트가 생성됩니다.

삭제 하고 싶은 리스트를 우측에서 좌측 방향으로 슬라이드 터치하시면 오른쪽에 삭제 버튼이 표출되며, 해당 버튼을 선택하시면 해당 리스트가 삭제됩니다.
                  
리스트 전체를 삭제하고 싶은 경우 리스트영역을 위 혹은 아래로 살짝 슬라이드 터치하시면, 키패드가 내려가고 하단에 ‘최근 검색어 전체 삭제’ 버튼이 표출되며, 이 버튼을 선택하시면 모든 리스트가 삭제됩니다.





LG U+ 모바일  [원내비] 최근 목적지를 삭제하고 싶습니다.

두 가지 방법으로 최근 목적지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1. 앱 메인 화면에는 현재까지 방문하였던 목적지의 기록이 남아있습니다.
   삭제하고 싶은 기록을 길게 누르면 화면 아래에 ‘편집’ 창이 뜹니다.
   편집 창의 가장 오른쪽에 있는 ‘삭제’ 버튼을 누르면 삭제할 수 있습니다.
   
2. 화면 가장 위에 있는 ‘검색어 입력창’을 클릭 후 입력창 바로 밑에 보여지는 ‘이전목적지’ 메뉴를 클릭합니다.
   해당 화면에서 오른쪽 위의 ‘편집’을 눌러 현재까지 검색 또는 방문하였던 모든 기록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삭제하고 싶은 기록의 왼쪽 체크박스를 체크하여 여러 개를 한번에 삭제할 수 있습니다.
   가장 아래 ‘0개 선택’을 누르면 모든 기록이 자동 체크되며 왼쪽 ‘삭제’를 눌러 전체 삭제할 수 있습니다.






LG U+ 모바일  [U+ 데이터상품권] 데이터가 기본제공되는 요금제 이용자도 U+ 데이터상품권을 이용할 수 있나요?

데이터 스페셜 A/B/C, LTE 음성/데이터, LTE 음성124, (구)LTE 데이터, 데이터 안심옵션, LTE Wearable 등 일부 요금제 고객님은 이용이 불가합니다.





LG U+ 모바일  [휴대폰 소액결제] 최대 가능한도 상향 대상 SMS를 받았습니다. 상향된 한도로 바로 이용 가능한가요?

새로 산정된 최대 가능한도는 고객이 최대 이용할 수 있는 한도이며, 이용한도를 상향 변경하셔야 이용 가능합니다.
       
 ※ 이용한도 확인 및 변경 방법
- U+멤버스 App : 홈 → 휴대폰 소액결제 → 설정하기 → 사용가능 금액 변경
- 고객센터 App : 메인화면 상단 '≡' → 소액결제 → 한도 변경
- 홈페이지 : 내 정보관리 → 요금조회 및 납부관리 → 휴대폰소액결제 → 이용한도 조회
- 고객센터114로 확인
     
▶ U+ 고객센터 App 이용한도 변경 바로가기
 →  http://cv.uplus.kr/114.html
       
▶ U+멤버스 App 다운받기
 → 안드로이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uplus.membership&hl=ko
 → 아이폰 https://itunes.apple.com/kr/app/u+membeosib/id958811075?l=en&mt=8




LG U+ 모바일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 충전이 안됩니다!

1) U+ 홈페이지 로그인을 하지 않은 경우
2) U+ 홈페이지에 충전자의 U+ 휴대폰번호를 사전 등록하지 않은 경우
3) U+ 데이터상품권 이용 제한 대상인 경우
  - SKT/KT 등 타사 고객님
  - 이용 불가 요금제 : 2G/3G요금제, 데이터 스페셜 A/B/C/D, LTE 음성/데이터, LTE 음성124, (구)LTE 데이터, 데이터 안심옵션, LTE Wearable

  - 이용 불가 부가서비스 : 100% LTE 데이터팩, 100% LTE 24시간 데이터 Free, LTE 데이터 이용 차단(표준요금제 전용), HD프리미엄팩
  - U+ 모바일 이용정지/일시정지
  - 부가서비스 가입한도 초과(최대 10개까지의 등록한도 초과)
4) 서비스이용약관에 동의하지 않은 경우
5) 결제가 완료되지 않은 경우



출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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