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Mobile [법인폰 본인확인 관리] 법인폰 관리 업무를 담당하는 담당자가 변경되었다면 어떻게 하나요?

LG U+ 모바일  [법인폰 본인확인 관리] 법인폰 관리 업무를 담당하는 담당자가 변경되었다면 어떻게 하나요?
법인관리자 계정 정보(관리자의 이메일 주소, 전화번호 등)를 수정해 주셔야 합니다.
구비 서류도 다시 갖추어 업로드 해주셔야 하며, 이전 담당자에 대해서는 대리권 소멸 신청서를 당사에 제출해 주시면 됩니다.

담당자 변경 처리를 제대로 하지 않아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 당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LG U+ 모바일  [로그인플러스] 가입안내문자를 여러 번 수신해도 문제가 없나요?

고객이 요청한 문자가 정상적으로 발송이 되었는지에 대한 결과값을 이동통신사(SKT, KT, LG U+)로부터 받지 못한 경우에는
문자가 정상적으로 발송되지 않은 것으로 판단하여 안내문자를 다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고객의 문자 요청에 대해 확실하게 응대하기 위함이니, 간혹 문자를 2번 받으시는 고객들께서는 양해를 부탁 드립니다.





LG U+ 모바일  [U+ LTE블랙박스] 블랙박스에 있는 영상은 모두 자동으로 업로드 되나요?
주행 중 사고인 경우에만 블랙박스 영상이 U+ BOX에 자동으로 업로드되며 주차 중 사고 영상, 평상시 영상조회, 주차위치확인 등은 수동으로 업로드 요청 시에만 차량 영상이 업로드 됩니다.







LG U+ 모바일  [로그인플러스] 연산암호를 분실했습니다.

로그인플러스 홈페이지(http://www.loginplus.co.kr/) ‘연산암호 관리’의 ‘연산암호찾기’를 통해 본인확인 후 연산암호를 재설정 할 수 있는 이메일(e-mail)을 가입시 등록된 주소로 보내드립니다.

보내드린 이메일을 확인 하시고 내용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연산암호 재설정을 위한 문자메시지(SMS)가 발송됩니다.

로그인플러스 고객센터(1599-3901)에서도 본인확인 후 연산암호 재설정 절차를 진행 할 수 있습니다.
단, 평일(월~금) 고객센터 근무시간(오전9시~오후6시)에만 가능하며, 휴일 및 공휴일에는 불가능 합니다.





LG U+ 모바일  [로그인플러스] 로그인이력보기는 무엇인가요?

로그인플러스를 통해 등록된 이용사이트의 로그인 내역을 볼 수 있는 기능으로, 최근 30일 간의 인증 내역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확인 방법은 로그인플러스 홈페이지 서비스설정의 ‘로그인이력보기’에서 본인확인 후 인증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LG U+ 모바일  [U+ LTE블랙박스] 주차 중 사고에 대한 문자가 너무 빈번한데 문자 안오게 설정할 수 있나요?
스마트폰 APP에서 마이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주차 사고 시 SMS알림 수신 설정이 가능합니다.





LG U+ 모바일  [법인폰 본인확인] 정보가 불일치하다고 나오면서 본인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입력하신 정보가 가입자 정보와 일치하지 않을 때 나타나는 메시지입니다.
성명, 휴대폰 번호, 이동통신사, 생년월일, 성별, 내외국인 구분 정보를 정확히 선택/입력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출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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