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Mobile [아이돌플러스] 이벤트 경품을 해외에서도 받을 수 있나요?

LG U+ 모바일  [아이돌플러스] 이벤트 경품을 해외에서도 받을 수 있나요?
이벤트마다 해외 경품 발송 여부가 상이합니다. 이벤트 유의 사항을 잘 확인해 주세요.
해외 경품 발송의 경우, 국제우편 상황에 따라 발송이 지연되거나, 경품이 분실될 우려가 있습니다. 부득이 경품이 분실될 경우, 별도의 재발송은 하지 않습니다.





LG U+ 모바일  [아이돌플러스] PC에서 공연 관람 시도 시, 검은 화면만 나오고 재생이 불가합니다.
공연 상세페이지에 안내되어 있는 재생 지원 환경(윈도우10 이상 Edge브라우저 또는 MAC OS 10.10 이상 Safari 브라우저)에서
접속하신 것이 맞는지 확인을 부탁드리며 올바른 재생 지원 환경을 이용 중임에도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시청 중인 인터넷 브라우저를 완전히 종료한 후에 공연 관람 페이지로 재접속하여 시청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LG U+ 모바일  [벨소리] 벨소리는 어떻게 다운받나요?
벨소리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다운로드받을 수 있습니다.
         
▶ 뮤직벨링 앱에서 다운받기
① 안드로이드 휴대폰에서 뮤직벨링 앱을 다운로드 후 접속
② 원하는 곡을 선택한다.
③ 벨소리를 선택한 후 다운로드를 한다.
④ 저장된 벨소리는 MY뮤직 > 벨소리 > 다운로드 보관함 > 컨텐츠 선택 > 설정
        
▶ 핸드폰 내에 받은 벨소리 삭제될 경우 재다운 방법(정보이용료 무료, 데이터통화료 발생)
뮤직벨링 앱 : 뮤직벨링 앱 > MY뮤직 > 벨소리 > 다운로드 보관함






LG U+ 모바일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_멤버십]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_멤버십 상품을 해지하고 싶습니다.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_멤버십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 멤버십 상품은 LG유플러스 홈페이지와 고객센터 앱, 고객센터 상담사를 통해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단, 멤버십 할인 상품은 해지 후 재가입이 불가하니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LG유플러스 홈페이지/고객센터 앱 : 로그인 > 마이페이지 > 가입정보 > 부가서비스 조회/변경 > 이용중인 부가서비스 >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_멤버십 해지 버튼

- 고객센터 상담사 :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       
         
※ 멤버십 할인 상품은 최초 1회만 가입 가능하며, 해지 후 재가입하실 수 없습니다.
※ 해지 신청 즉시 해지되며 차감된 멤버십 포인트는 환급되지 않습니다.   




LG U+ 모바일  [뮤직벨링 앱] 통화연결음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통화연결음 서비스는 월정액 서비스입니다.

서비스에 먼저 가입한 후 뮤직벨링 앱에서 아래 2가지 방법으로 통화연결음을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 벨&음 설정: 동일한 곡으로 통화연결음과 벨소리를 동시에 설정하는 서비스로 통화연결음(부가세 제외 기본음)과
  벨소리가 하이라이트 구간으로 설정되며 하이라이트 구간이 존재하지 않을 경우 전반부 또는 후반부로 설정됩니다.

* 통화연결음 설정: 전반부/하이라이트/후반부 중 원하는 구간 선택 및 기본음/시간대음/요일음/친구별음/기념일음 중
  원하는 종류를 선택하여 설정할 수 있습니다.
               
뮤직벨링 모바일웹(http://musicbellring.com) 에서도 간편하게 설정 가능합니다.






LG U+ 모바일  [통화연결음] 무제한 통화연결음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무제한 통화연결음 서비스 해지는 아래의 방법으로 하실 수 있습니다.
      
1. LG U 홈페이지 : 내정보관리 → 부가서비스변경 → 사용중인 부가서비스 → 해지
2. LG U+ 고객센터 : 114(무료), 1544-0010(유료) 상담원 연결 (오전 9시 ~ 오후 6시)
       
통화연결음 무제한정액제 서비스는 중도 해지 시 고객님께서 사용하신 날수만큼 일할 계산되어 청구됩니다.


출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