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Mobile [후후-유플러스] 거래중인 은행이나 카드사 번호까지 차단하는데, 해지할 수 있나요?

LG U+ 모바일  [후후-유플러스] 거래중인 은행이나 카드사 번호까지 차단하는데, 해지할 수 있나요?
앱 메인화면 왼쪽 상단의 [≡] → [차단관리]에서 ‘실시간 스팸 차단’, ‘악성 스팸 차단’ 을 설정했다면, 스팸 신고 기록이 있는 번호는 모두 차단됩니다.

즉, 이용 중인 은행, 카드사 전화번호를 다른 이용자가 스팸 신고를 했다면 자동으로 차단될 수가 있습니다.
꼭 받아야 하는 전화번호라면 [안심등록]을 눌러 차단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LG U+ 모바일  [후후-유플러스] 공유 또는 신고를 취소하거나 수정하고 싶어요.

▶ 취소하기
아래 두 가지 방법 중 하나를 선택해 취소할 수 있습니다.
 1. 앱 메인화면 왼쪽 상단의  [≡] → [등록번호 관리] → [공유번호] 또는 [신고번호] 선택 → [?] → [삭제] 또는 [전체 삭제]를 눌러 해당 번호 삭제
 2. 앱 메인화면 오 왼쪽 상단의  [≡] → 내 프로필 이미지 → ‘내가 등록한 번호 정보’에서 [스팸] 또는 [공유] 선택 → [?] → [삭제] 또는 [전체 삭제]를 눌러 해당 번호 삭제
      
▶ 수정하기
공유 내용 수정
앱 메인화면 왼쪽 상단의  [≡] → [등록번호 관리] → [공유번호] →수정할 번호 누르기 → [공유정보] 눌러 내용 수정
신고 내용 수정
앱 메인화면 왼쪽 상단의  [≡] → [등록번호 관리] → [신고번호] →스팸해제 후 다시 등록






LG U+ 모바일  [후후-유플러스] 알림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

앱 메인 화면 왼쪽 상단의 [≡] →  [전화 알림] 또는 [문자 알림]에서 알림창 실행 여부 및 시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전화 알림’ 메뉴에서는 전화 수신 및 발신, 통화 종료, 부재중 전화에 대한 설정을 각각 할 수 있습니다.




LG U+ 모바일  [후후-유플러스] 문자메시지까지 차단할 수 있나요?
안드로이드 버전 7.0 이상의 휴대폰이라면 가능합니다.

앱 메인화면 왼쪽 상단의 [≡] → [전화알림]을 눌러 [후후 통화화면에 표시]를 ‘ON’으로 설정하면 문자메시지 수신 차단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차단된 문자메시지는 휴대폰의 문자메시지 내 [설정]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버전 7.0미만의 휴대폰은 문자메시지 차단 기능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



LG U+ 모바일  [후후-유플러스] 알림창 위치를 변경할 수 있나요?
전화를 걸거나 받을 때 화면에 나타나는 알림창을 손으로 눌러 원하는 위치로 옮길 수 있습니다.
변경 위치는 자동으로 저장되어 이후 같은 자리에 알림창이 나타납니다.

앱 메인 화면 왼쪽 상단의 [≡] → [전화 알림] → [후후 알림창에 표시] → [전화 수신창 위치]에서 바꿀 수도 있습니다.

문자메시지, 통화 종료, 부재중 전화를 알리는 알림창은 위치 이동은 가능하나, 변경 위치를 저장할 수는 없습니다.






LG U+ 모바일  [후후-유플러스] 통화 녹음 시, 상대방 목소리가 들리지 않아요.
안드로이드 정책 변경으로 6.0 이상 버전부터는 앱을 통한 녹음이 제한되기 때문입니다.
통화 녹음이 필요한 고객은 후후 앱이 아니라 휴대폰 자체 녹음기능을 이용해 주세요.

앱 메인화면 왼쪽 상단의 [≡] → [전화알림]을 눌러 [후후 알림창에 표시]를 ‘ON’으로 설정하면 휴대폰 자체 통화녹음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