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Mobile [휴대폰 소액결제] 선결제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LG U+ 모바일  [휴대폰 소액결제] 선결제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선결제 서비스란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한도 소진 고객이 당월 이용 금액을 선결제(미리 납부)할 경우,
선결제한 금액만큼 잔여한도가 복원되어 소액결제를 추가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일반고객>
 - 이용한도 및 선결제 가능금액 : 30만원 ~ 80만원
 - 최대결제가능 금액(이용한도+선결제 금액) : 60만원 ~ 160만원
      
<VIP고객>
 - 이용한도 및 선결제 가능금액 : 100만원
 - 최대결제가능 금액(이용한도+선결제 금액) : 200만원
   
※ 선결제는 1만원 단위로 가능
※ 선결제 후 잔여 한도 반영여부 확인 필요
※ 선결제로 납부한 금액은 취소 및 환불 불가





LG U+ 모바일  [영상전화(무료)] 별도로 가입신청을 해야 이용할 수 있나요?

아니요, 별도로 신청하지 않아도 설연휴기간인 22년 1월 29일(토) ~ 2월 2일(수) 동안 영상전화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U+ 모바일  [U+콕] U+콕 쿠폰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U+콕 메인 화면의 오른쪽 상단에 있는 사람 모양 아이콘을 선택한 다음, [쿠폰] 탭에서 내 쿠폰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상품할인 쿠폰 다운로드 방법 : 상품 상세 화면 → 할인혜택 → 할인 쿠폰 다운로드
▶ 주문할인 쿠폰 등록 방법 : U+콕 오른쪽 상단 사람 모양 아이콘 → 쿠폰 → 쿠폰 코드 입력 → 쿠폰 등록




LG U+ 모바일  [U+콕] U+콕 상품 구매 시 멤버십 할인은 누구나 받을 수 있나요?
아니요, U+멤버십 VIP 등급 이상 고객만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VIP 등급 미만인 경우, 주문 단계에서 멤버십 조회 시 '혜택 미지원 등급 오류'가 뜨면서 멤버십 할인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LG U+ 모바일  [U+콕] U+콕 상품 구매, 결제 후 배송 조회, 취소 및 반품 등은 어떻게 확인해야 하나요?

U+콕 상품 구매에 대해 궁금한 점은 아래 방법을 통해 문의해 주세요.
          
▶ U+멤버스 앱 → U+콕 → 오른쪽 상단 사람 모양 아이콘 선택 → 주문/배송
▶ U+콕 웹페이지 메인 화면 → 오른쪽 상단 사람 모양 아이콘 선택 → 1:1 문의
▶ U+콕 고객센터 : 1800-1011(유료), 평일 오전 10시~오후 6시




LG U+ 모바일  [U+콕] 반품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U+콕 주문/배송 조회 내역에서 반품할 상품의 오른쪽에 있는 [구매취소] 버튼을 선택해 주세요.
고객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은 상품을 수령한 날로부터 7일 이내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단, 판매처마다 정책이 다르므로 자세한 내용은 각 판매처에 문의해 주세요.


출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