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Mobile [원내비] 네트워크 접속 문제에 대한 팝업이 뜨고 서비스 실행이 안됩니다.

LG U+ 모바일  [원내비] 네트워크 접속 문제에 대한 팝업이 뜨고 서비스 실행이 안됩니다.
3G/LTE 접속 시 인증 및 안정적인 길안내가 가능하므로 와이파이가 활성화 상태 여부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단말 와이파이를 비활성화한 후에도 동일현상이 반복적으로 발생할 경우,  KT고객센터(1588-0010)로 연락주셔서 네트워크 점검을 받아주시기 바랍니다.




LG U+ 모바일  [비디오 데이터 옵션] 3시간 / 24시간 데이터 Free 가입 후 종료 시점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U+모바일tv > 월정액 메뉴에서 해당 월정액의 가입 상태를 확인 가능합니다.

또한 3시간 / 24시간 데이터 Free에 가입하시면, 서비스 가입/시작 시 1회, 서비스 종료 시 1회의 안내 SMS가 발송됩니다.





LG U+ 모바일  [U+프로야구] ‘포지션별 영상’이나 ‘득점 장면 다시보기’ 등은 여러개의 영상이 한번에 재생되는데, 데이터가 너무 많이 소진되지는 않을까요?
일반적인 TV중계 영상을 보는 경우, 시간당 약 0.88GB 데이터가 소진됩니다.
포지션별 4가지 영상을 한번에 보는 경우, 시간당 약 1.14GB의 데이터가 소진됩니다.
여기에 ‘TV로 크게보기’ 기능까지 함께 이용할 경우 시간당 2.2GB 데이터가 소진되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데이터 사용환경에 따라 소모량은 달라질 수 있으며 ‘속도 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요금제’에 가입하면 제한 없이 야구경기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LG U+ 모바일  [전화번호안심로그인] 와이파이 전용폰인 경우 서비스이용이 가능한가요?
와이파이 전용폰인 경우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전화번호 안심로그인 서비스는  LG U+부가서비스로 LG U+를 통해 개통된 단말에 한해 이용이 가능합니다.




LG U+ 모바일  [비디오 데이터 옵션] 3시간 / 24시간 데이터 Free는 어떻게 가입이 가능한가요?
U+ 고객센터/매장 또는 U+모바일tv 앱의 월정액 메뉴를 통해 가입이 가능합니다.






LG U+ 모바일  [후후-유플러스] 기존 Whowho(후후) 와 후후-유플러스는 다른 서비스인가요?
‘후후-유플러스’는 LG U+ 모바일 고객이 보다 더 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기존 ‘후후’의 일부 기능을 수정하여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 기존 후후보다 더 편리해진 기능  
① 문자 수신 시 발생하는 문자 알림창이 디폴트 Off 처리됨
② 설정 내 배너 제거 및 일부 메뉴를 간결히 함
③ 메인 탭의 색상 및 디자인이 일부 변경됨
            
17년 6월 이후 출시되는 LG전자 단말에는 ‘후후-유플러스’가 선탑재 되어 있으며, 삭제했을 경우 스토어에서 ‘후후-유플러스’ 검색하여 재설치할 수 있습니다.
(기타 안드로이드 단말은 스토어에서 ‘후후-유플러스’ 검색하여 설치 가능)




LG U+ 모바일  [휴대폰결제 안심 알림] 결제한 내역을 취소했는데 문자가 오지 않습니다.
휴대폰 결제 취소내역은 보호자에게 별도로 문자 발송하지 않습니다.



출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