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모바일 [원내비] 현재 위치(출발지)가 아닌 다른 곳을 잡거나 지도가 멈춰 있습니다.
위치(GPS) 기능을 ON/OFF 해보시고, GPS 신호가 정상 수신될 때까지 프로그램을 종료하지 않고 기다려주시거나
단말 전원을 껐다 켜신 후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원활한 GPS 수신을 위해 차량 거치대를 사용하여 하늘이 개방되어 있는 곳에 거치하여 사용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이후에도 동일현상 발생 시, GPS 모듈의 수신기능은 단말의 기능이므로 제조사 A/S 센터에 방문하셔서 GPS 기능 점검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LG U+ 모바일 [원내비] 원내비는 웨어러블 디바이스 지원이 가능한가요?
현재 Apple Watch (OS 2 이상) 만 지원하고 있습니다.
원내비를 사용하시려면 Apple Watch OS 버전을 확인 후 OS 2 이상으로 업데이트해주시기 바랍니다.
LG U+ 모바일 [원내비] 서비스 이용 중 문제가 있거나 불편한 점을 물어보기 위해서는 어떻게 하나요?
원내비 이용 중 발생한 불편 사항은 사이드메뉴 > 고객센터 > 문의하기 메뉴를 통해 작성해주시면, 처리결과나 확인 내용을 AppPush 및 SMS로 바로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별도의 유선 고객센터는 운영하고 있지 않고 있습니다.
LG U+ 모바일 [Liiv Mate(리브메이트)]「Liiv Mate」통신서비스에 관한 문의는 어디로 하나요?
통신서비스는 휴대폰구매와 통신료납부로 상세문의는 LG U+고객센터로 부탁드립니다.
LG U+ 모바일 [원내비] APP 다운로드시 데이터 통화료는 무료인가요?
App 다운로드 시 사용자의 가입요금제 내 데이터에서 차감되며, 무료 이용 데이터 소진 시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발생합니다.
LG U+ 모바일 [원내비] 블루투스를 연결하여 사용하는데 내비게이션 때문에 음악 소리가 작아졌습니다.
차량 장착 블루투스를 연결하여 음악 어플(지니 등)과 원내비를 동시에 연결해서 사용하실 경우,
음악 소리를 동일한 크기로 들으려면 '사이드메뉴-환경설정-음성안내설정-음성안내 음량 자동 조절' 기능을 OFF로 설정하시면 됩니다.
또한, 통화전용 블루투스의 경우, 내비게이션 음성 안내가 되지 않으며 차종에 따라 블루투스 음량설정이 우선하게 되는 경우에도 볼륨 자동 조절기능이 제공되지 않을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LG U+ 모바일 [원내비] 위치 정보 수정이나 추가 요청을 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이용 중 확인된 잘못된 위치 정보 수정이나 신규 위치 추가 요청을 원하는 경우 사이드메뉴 > 고객센터 > 문의하기 > 장소 정보 등록/변경 메뉴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보내주신 의견을 반영하여 보다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출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