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모바일 [지정번호필터링] 전화차단 시 상대방에게는 어떤 멘트가 나가나요?
지정번호 필터링 차단 시, 고객이 직접 설정 가능한 안내멘트는 3가지가 있습니다.
차단멘트 설정은 홈페이지/통화도우미 앱을 통해 설정이 가능합니다.
1.결번 안내
"지금 거신 전화는 없는 번호이오니 다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전원 Off 안내
"고객님의 전화기가 꺼져 있습니다”
3.수신 불가 안내
"고객이 전화를 받을 수 없어 연결할 수 없습니다"
※ 음성사서함 전환
"고객이 전화를 받을 수 없어 음성사서함으로 연결합니다" (실제 음성사서함으로 전환)
※. 문자 수신 차단 시
전원OFF, 결번 등의 이유로 문자를 전달할 수 없습니다. (차단한 상대방에게 문자 발송)
LG U+ 모바일 [지정번호필터링] 차단번호는 어떻게 설정하나요?
차단번호 설정(등록)은 아래와 같은 방법이 있습니다.
1. 통화도우미 앱을 이용하시면 차단 번호 등록 가능합니다.
2.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지정번호필터링 페이지에서 등록 가능합니다.
LG U+ 모바일 [지정번호필터링] 문자차단 시 상대방에게 알려주기 싫을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문자차단 시 상대방 알림 기능을 OFF하면 상대방에게 문자가 가지 않습니다.
[문자차단 상대방 알리기 ON/OFF 설정 방법]
[LG U+ 홈페이지 > 지정번호필터링 > 서비스 설정 > 부가서비스 설정 팝업 > 문자 차단 시 상대방 답신여부 > 문자차단 상대방 알리기 ON/OFF 설정 가능]
LG U+ 모바일 [지정번호필터링] 차단 전화번호 개수는 최대 몇 개인가요? 국번으로도 차단 가능한가요?
최대 100개 까지 차단 가능하며, 060 또는 국번으로 차단 되지 않고, 전화 번호로만 차단 가능합니다.
'후후-유플러스' 앱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국번으로 차단이 가능합니다.
LG U+ 모바일 [디즈니+] 디즈니+ 구독권(쿠폰) 이용 중인데 해지하고 싶어요.
디즈니+ 구독권(쿠폰) 기간 끝나기 전에도 해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해지 신청을 하더라도 남은 사용 기간 동안은 여전히 디즈니+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U+홈페이지(www.lguplus.com)에서 직접 해지하거나 U+ 고객센터 114번(무료) 또는 가까운 U+ 매장을 방문하여 해지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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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