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Mobile [통화연결음_자동변경] 통화연결음_매월자동변경 서비스의 이용요금은 얼마인가요?

LG U+ 모바일  [통화연결음_자동변경] 통화연결음_매월자동변경 서비스의 이용요금은 얼마인가요?
통화연결음_매월자동변경 서비스는 월정액 1,540원(부가세 포함)이 부과됩니다.
 
통화연결음 및 통화연결음_매월자동변경 서비스를 해지하실 경우, 월정액이 그대로 부과되는 것이 아니라 고객님께서 사용하신 날수만큼 일할 계산되어 요금이 부과됩니다.






LG U+ 모바일  [PASS] 사용자 단말이 사용자 본인 것이라는 것을 어떻게 증명하나요?
초기 가입 단계는 굉장히 복잡한 절차를 거치도록 하여 보안성을 높이고 있으며, 가입 이후에는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U+ 모바일  [PASS] 생체 정보를 등록하였는데, 인증 시도 시에 비밀번호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왜 그런지요?
PASS 간편본인확인은 비밀번호 등록이 필수이며, 생체 정보는 원하시는 분들이 등록할 수 있습니다.
또한, CP사(사이트)별로 생체 정보를 활용한 인증을 원하지 않을 경우, 생체 인증이 제외되므로 비밀번호로 인증하셔야 합니다.







LG U+ 모바일  [통화연결음] My 필링쿠폰은 무엇인가요?

My 필링쿠폰에서는 아래와 같은 메뉴를 이용 가능합니다. (2018.06.25 가입제한)
1. 현재 사용 중인 쿠폰 기간 확인
2. 구매 또는 선물 받은 쿠폰 등록
3. 다른 고객에게 쿠폰 선물 보낸 이력 확인
4. 사용 완료한 쿠폰 최근 3개월까지 리스트 확인 가능




LG U+ 모바일  [원내비] 일반 웹서핑과 비교 시 데이터 소모량이 얼마나 차이 나나요?
원내비 내 서비스 이용 시 데이터통화료는 무료로 제공됩니다.




LG U+ 모바일  [PASS] 가입자가 앱만 삭제하면 어떻게 되나요?
내앱 삭제 시 경고창이 띄워지며, 앱 삭제 후 본인확인을 시도하시면 앱 재설치 안내 SMS가 발송됩니다.





LG U+ 모바일  [원내비] 서비스 제휴사는 어디인가요?
원내비는 KT와 공동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서비스 제휴사는 ‘아이나비’의 개발사 ‘팅크웨어’ 입니다.
'팅크웨어'는 차별화된 기술력 및 지도서비스를 바탕으로 국내 내비게이션 업계 1위를 차지하고 있는 개발사입니다.




LG U+ 모바일  [원내비] 3G 사용자도 사용할 수 있나요?
원내비는 3G에서는 원활한 서비스가 어려워 LTE 고객에게만 제공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출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