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SHOP - 인터넷 가입 완료했습니다. 언제 개통되나요?
인터넷 > 주문/가입/개통
가입 시 온라인 혹은 전화상담을 통해 고객님께서 지정한 날짜에 개통이 이루어집니다.
설치를 위한 KT 엔지니어가 배정되면 남겨주신 연락처로 방문 예정일 및 담당자 이름, 연락처를 문자메시지로 안내해 드립니다.
지정한 개통일이 언제인지 궁금하거나 일정 변경을 원하실 경우, KT Shop 고객센터(1588-8001), 수신자부담 080-515-9000)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인터넷 > 주문/가입/개통
KT SHOP - 기가급 인터넷 가입 가능 여부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아래 메뉴를 통해 기가인터넷 가능지역을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 일부 KT 엔지니어 출동/확인 시 시설 관련 이유로 설치가 어려울 경우도 있습니다.
인터넷 > 주문/가입/개통
KT SHOP - KT 인터넷 서비스 받을 수 있는 지역이 제한되어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KT 인터넷 서비스는 KT 장비와 거리가 멀거나 서버 신호 불안정 등 여러 가지의 원인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이 어려울 수 있어 일부 지역에서는 개통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KT 인터넷 서비스 제공 가능 지역 여부에 대해서는 KT 고객센터(국번 없이 100번/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로 전화 주시어 상담받으시기 바랍니다.
인터넷 > 주문/가입/개통
KT SHOP - 인터넷 패밀리 대표회선과 자회선의 설치 장소가 달라도 신청할 수 있나요?
네. 설치장소가 같거나 달라도 가능합니다.(설치장소 무관)
인터넷 > 상품/요금제
KT SHOP - 인터넷 패밀리 회선도 결합할 수 있나요?
네, 결합 상품 가입 가능합니다. 단, 인터넷 자회선의 경우 결합할인과 중복할인 불가합니다.
인터넷 > 상품/요금제
KT SHOP - 기가급 인터넷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나요?
모바일과 결합 또는 다른 유선 상품의 결합을 통해 이용금액을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KT Shop 고객센터 1588-8001)번으로 문의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워치/태블릿/에그/스마트기기 > 워치 개통/연동
KT SHOP - [애플워치] 애플워치는 단독 개통이 불가한가요?
네 맞습니다. 애플워치의 eSIM은 아이폰을 통해서 다운로드가 됩니다.
아이폰이 없는 경우 eSIM을 다운로드 받을 수가 없어 셀룰러 사용이 불가합니다.
따라서, 애플워치 개통 시, 꼭 휴대폰 연결 사용을 선택하여야 합니다.(미 입력시 eSIM 다운로드 불가)
입력하는 전화번호는 연동할 동일명의 아이폰 개통된 모바일 폰 전화번호 입력(법인의 경우 동일 명의 회선 입력)하여야 합니다.
출처: KT 많이찾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