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SHOP - 명의를 변경하면 잔액은 어떻게 되나요?
선불유심 > 충전/잔액확인
변경된 명의로 남은 잔여금액이 자동으로 승계됩니다.
선불유심 > 충전/잔액확인
KT SHOP - 취소나 환불이 가능한가요?
충전한 금액은 취소 또는 환불 되지 않습니다.
선불유심 > 충전/잔액확인
KT SHOP - 보유 유심 사용하여 선불 유심 충전할 수 있나요?
기존에 사용하던 유심 혹은 다른 곳에서 별도로 구매한 유심을 가지고 계시면, 보유하고 계시는 유심으로 선불 충전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기존에 사용하던 유심은 반드시 유심 초기화가 필요하며, 유심 초기화는 가까운 KT플라자나 대리점에서 가능합니다.
선불유심 > 충전/잔액확인
KT SHOP - 잔액알림을 신청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음성 및 문자 안내를 선택하여 신청 가능합니다.
○ 자동안내(설정필요)
- 음성으로 안내 : 음성/영상 통화 전 (설정방법 : ARS 1500)
- 문자로 안내 : 음성/영상 통화 후 (설정방법 : ARS, 대리점(개통시 팝업), KT닷컴, 모바일고객센터(어플))
선불유심 > 충전/잔액확인
KT SHOP - 매번 충전을 해야 하나요?
KT닷컴에서 본인의 신용카드로 자동충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충전구분 : 자동충전(월 1회지정), 자동충전(지정금액 도달 시)
○ 충전시점 : 충전일 설정(월 중 하루), 잔액이 지정금액(2천, 5천, 1만원) 도달 시
○ 충전금액 : 1만, 2만, 3만, 4,만, 5만 원
선불유심 > 충전/잔액확인
KT SHOP - 자동충전을 신청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① KT닷컴에서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선불충전 전화번호가 해당 아이디에 등록이 되어야 합니다)
② 전국 KT플라자 및 KT대리점에서도 자동충전 신청이 가능합니다.
선불유심 > 충전/잔액확인
KT SHOP - 다시 충전을 하려면 어디서 할 수 있나요?
① KT닷컴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선불충전 전화번호가 해당 아이디에 등록이 되어야 합니다)
② ARS 이용하기 : 1500(KT 휴대폰 무료) 또는 010-7201-1500(유료)로 전화하여 충전
③ KT플라자/대리점 방문 : 전국 KT플라자/대리점에서 충전
출처: KT 많이찾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