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ylife 인터넷 - 고장나면 A/S 비용을 부담해야 하나요?

스카이라이프 인터넷 -고장나면 A/S 비용을 부담해야 하나요?
당사 임대장비 고장으로 인한 A/S시 비용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당사 서비스와 무관한 장비 (TV, PC, 스피커 등)고장이나 타사 서비스 장애로 인한 AS시 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11,000원, VAT포함)



스카이라이프 인터넷 -모뎀 리셋 좀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인터넷 연결이 되지 않거나, 접속이 불안정한 경우, 모뎀 뒤쪽의 전원선을 뽑았다가 잠시 후 꽂아주신 후 약 2분 후, 공유기(AP) 버튼을 껐다 켜주세요
그리고 컴퓨터를 다시 시작해주시면 됩니다.






스카이라이프 인터넷 - Internet Explorer에서 웹 페이지를 표시할 수 없습니다.라는 메시지가 나오는 경우. 어떻게 해야하나요?

 1. 모뎀 단말기 상태 확인
1) 케이블모뎀 확인
- 케이블모뎀의 전원 상태 확인(전원 코드)
- 케이블모뎀의 LED(램프)가 정상적으로 녹색에 있는지 확인
2) 유무선공유기 확인 (유무선공유기 사용고객)- 유무선공유기의 전원 상태 확인(전원 코드 및 전원 LED)
- 유무선공유기의 전원 off 및 2분 후 전원 on

2. Window의 시작 → 실행 → cmd 엔터키 → ipconfig 엔터키 → IP: 0.0.0.0 또는 168.126.**일때 → ipconfig /renew 엔터키
모든 조치 후에도 인터넷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 고객센터(1588-3002)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스카이라이프 인터넷 - 네트워크를 확인해 주세요. 라는 화면이 나와요

셋톱박스의 인터넷 회선이 정상 연결되었는지 확인 후 공유기의 전원이 켜져 있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공유기와 인터넷 회선이 정상인데 동일하게 네트워크 오류가 나오는 경우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1588-3002)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스카이라이프 인터넷 - 중도해지 시 할인반환금이 있나요?
인터넷 서비스를 일정 기간 약정하신 후 약정 기간 만료 이전에 해지하실 경우 이용료와 모뎀임대료 등에 대한 할인반환금이 부과됩니다. 상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내 초고속 인터넷서비스 약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스카이라이프 인터넷 - 해지했는데 모뎀, 공유기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해지 시, 모뎀은 기사님이 댁으로 방문하여 회수하고 있으며, 미반납(분실) 및 파손 시에는 분실비가 청구됩니다. 해지 신청 시 회수 일정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 미성년자 명의로 가입할 수 있나요?
미성년자는 법정대리인의 신용도 및 가입가능회선을 체크 후에 본인 명의로 가입 가능합니다. 따라서 법정대리인 신분증 및 가족관계증명서가 필요합니다.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 스카이라이프 TV와 인터넷을 결합해서 이용하고 있습니다. 모바일도 결합할 수 있나요?

스카이라이프 TV와 모바일 결합하시면 모바일 요금에 따라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출처:   skylife  많이하는 질문 https://www.skylife.co.kr/center/consult/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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