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ylife 모바일 - 가입할 수 있는 모바일 회선 수가 있나요?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 가입할 수 있는 모바일 회선 수가 있나요?
모바일 가입 가능 회선 안내입니다.
- 개인 : 최대 3회선(단, 외국인 최대 1회선)
- 법인 : 최대 4회선
※ 모바일 가입 가능 회선수는 개인별 통신 신용도에 따라 다릅니다.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 번호 변경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
번호 변경은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 (1588-3002)로 연락 주시면 변경이 가능합니다.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  tv 인터넷을 결합해서 이용하는데 모바일을 추가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 (1588-3002)로 연락 주시면 됩니다.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 휴대폰 기종 관계없이 가입할 수 있나요? 기기가 정해져있나요?

일반적인 자급제폰과 중고폰은 모두 가능합니다.
단, 일부 SKT, LGU+ 통신사의 휴대폰은 이용이 불가할 수 있으며, 3G 휴대폰은 서비스가 불가능합니다.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 번호이동 가입 신청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기존 가입 통신사 회선은 해지해야 하나요?

번호이동은 중립기관(KTOA)을 통해 기존 통신사의 해지와 스카이라이프 가입을 한번에 처리 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그러므로 별도로 해지 신청을 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스카이라이프로 번호이동시 이전 통신사는 자동으로 해지 처리됩니다.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 외국인도 가입할 수 있나요?

외국인은 유효한 신분증(외국인등록증, 영주증)이 있으면 가입 가능합니다. 여권으로는 가입 불가하며, 체류 비자에 따라 가입 가능 회선이 상이합니다.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 바로 배송의 배송지 주소를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
바로 배송의 경우 접수와 동시에 배달이 이뤄짐으로 주소 변경은 불가능 합니다.
단, 배송 업체에서 배달 주문을 받기 전 상태이면 고객센터에서 변경 가능합니다.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 바로 배송으로 오늘 주문하면 언제 받을 수있나요?
바로 배송 서비스는 음식 배달과 같이 주문과 동시에 배송이 진행됩니다. 평일 18시까지 신청 시 당일 퀵 배송을 통해 발송되며, 이후 신청 분은 익일 배송됩니다.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 바로 배송은 전국 어디나 가능한가요?
 바로유심 배송 서비스 가능 지역
- 수도권(서울, 경기, 인천)
- 5대 광역시(부산, 대구, 울산, 광주, 대전)
- 제주특별자치도

※다만, 일부 상세 지역은 배송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출처:   skylife  많이하는 질문 https://www.skylife.co.kr/center/consult/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