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라이프 TV - 차량에서도 SkyLife를 시청할 수 있나요?
차량 종류에 구애받지 않고, SkyLife의 차량용 안테나와 수신기, LTE 모뎀을 설치하면 주행 중에도 위성방송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 이동체
SkyLife 이동형 위성방송 안테나와 수신기를 설치하면 디지털 신호를 이용하여 차량의 고속 주행 및 회전시, 산간지역을 주행하더라도 안테나를 능동적으로 제어하여 깨끗한 방송을 즐길 수 있습니다.
● Sky Auto
SkyLife 수신기와 LTE모뎀을 설치하면, SkyLife의 실시간 위성방송을 무선 LTE신호와 결합하여 터널, 폭우 등 수신불가 지역에서도 LTE를 통해 끊김없는 방송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가입을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자세한 사항을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스카이라이프 TV - 미성년자도 가입할 수 있나요?
미성년자가 가입하는 경우 법정대리인(부모 등)의 동의가 있어야만 가능합니다.
가입신청서에는 반드시 법정대리인의 자필 서명과 가족관계 증빙서류, 법정대리인 신분증 사본이 필요합니다.
스카이라이프 TV - (가입/이전)설치는 언제 되나요?
접수 후 설치까지는 대략 48시간 정도 소요되고 있습니다.
방문 전, 고객님의 설치를 담당할 관할 설치 센터의 일정에 따라 순차적으로 연락을 드리고 방문합니다.
스카이라이프 TV - 한대의 수신기로 2대의 tv에서 시청할 수 있나요?
SkyLife의 수신기는 한대의 수신기는 한대의 tv에서만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스카이라이프 TV - 해외에서 시청 할 수 있나요?
위성 신호의 전파 월경을 통해 해외 일부지역까지 신호가 도달할 수는 있지만
현재 SkyLife는 대한민국 영토 내에서만 가입하여 시청할 수 있기 때문에 해외에서는 시청할 수 없습니다.
스카이라이프 TV - 명의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양도/양수인의 동의하에 양도인→양수인으로 명의변경 희망 시 고객센터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명의변경
- 휴대폰 본인인증(개인고객 한정) or 명의변경 신청서 및 구비서류를 우편 또는 팩스로 고객센터로 송부
- 양수가 개인인 명의변경은 구비서류 없이 휴대폰 본인 인증으로 간편한 명의변경 처리 가능
- 명의변경 신청서 : 고객센터를 통해 팩스 또는 우편 수령 또는 홈페이지 [고객지원] > [필요서류 안내]에서 다운로드
- 구비서류 발송 방법 : 서류 발송 후 고객센터(국번없이 1588-3002) 연락
1) 팩스 발송 (02-2620-0913 / 고객님의 팩스번호 확인 필요)
2) 우편 : 경기 수원시 팔달구 매산로 2가 40-13번지 KT&G빌딩 5층 KTSkyLife 명의변경 담당자 앞
3) E-mail : helpdesk@skylife.co.kr (자필 작성 후 스캔하여 이미지 파일로 접수 가능)
다만, 미납요금이 있는 경우는 요금 납부 후 명의변경 가능하며, 명의변경 신청을 희망하는 경우 SkyLife 고객센터(1588-3002) 또는 홈페이지 [고객지원] > [문의하기] > [온라인 상담]으로 신청 가능합니다.
출처: skylife 많이하는 질문 https://www.skylife.co.kr/center/consult/FAQ